경기도어린이박물관,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 '함께해서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를 기획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유나리 학예사는 "가족, 친구, 이웃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로 모든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운영한다.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운영되는 특별 행사는 '행복'을 주제로 2종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는 박물관을 방문하는 전 연령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박물관을 찾아온 삐에로 산타'와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초록초록, 생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로 구성된다.
'박물관을 찾아온 삐에로 산타'는 산타로 분장한 삐에로가 박물관을 찾아와 어린이에게 다양한 모양의 요술 풍선을 선물하는 행사이다. '초록초록, 생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는 공기정화식물로 가족의 행복과 꿈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가족과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는 집에서 계속해서 기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운영한다. 단 풍선 수량이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행사를 기획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유나리 학예사는 “가족, 친구, 이웃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로 모든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했다.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 중 '초록초록, 생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프로그램은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문화재단, 간토대학살 100주기 한∙일 추모문화제 '간토, 100년의 침묵'
- 경기문화재단, '2023 경기 예술인 네트워크 데이' 개최
- 경기문화재단, ‘경기예술나무 포럼’ 송승환 예술감독 초청 특별 강연 개최
-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 정책 대담 영상 콘텐츠 '지지씨 정책 프리즘' 공개
- 경기문화재단, 2023 경기상상캠퍼스 디자인 스튜디오 메이커톤 개최
- [尹 임기반환점 ④] 보수에 기회 준 PK 민심은 "김 여사 문제 단호하게"…임기단축엔 '글쎄'
- 임현택 의협회장 불신임안 가결…취임 6개월만에 불명예 퇴진
- 국민의힘, 14일 '특별감찰관 의총'…표결 없이 합의 가능성↑
- 화영, 김광수 대표에 반박…"티아라로부터 왕따, 수많은 폭언·폭행 당해"
- 뒷문 지킨 롯데, FA 김원중·구승민 모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