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이경규, 강요하고 가스라이팅"…유재석·강호동과의 차이 폭로 (갓경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지윤이 축구 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던 일화를 언급했다.
이날 엄지윤은 자신의 부캐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엄지윤은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와 닮은 꼴로 유명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엄지윤은 "(홀란드가) 저를 안다. 영상을 봤더라. 말은 안 하고 '얘 왜 나 따라 하는 거야?'라는 느낌으로 저를 보더라"라며 비화를 전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엄지윤이 축구 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던 일화를 언급했다.
20일 유튜브 '르크크 이경규'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이 된 이경규 말들의 노빠꾸 야자타임 현장!?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경규가 진행하는 '예능대부 갓경규'에는 코미디언 엄지윤, 조훈,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엄지윤은 자신의 부캐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저는 '엄지렐라'라고 금수저 인플루언서를 했었다. 근데 다 (결국은) 짝퉁인 캐릭터가 있었다"라며 가장 유명한 부캐 '엄지렐라'를 소개했다.
또한 엄지윤은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와 닮은 꼴로 유명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의도치 않은 부캐인데 닮았다고 퍼졌다. 그것 때문에 홀란드가 진짜 내한했을 때 저를 만났다. 근데 진짜 닮았더라"라며 실제로 홀란드와 만났었다고 전했다.
그는 "홀란드가 특이하게 생겼다. 근데 실제로 봐도 특이하다. 일단 여기 못 들어온다. 엄청 크다"며 "하관이 진짜 닮았다"라고 홀란드를 실물로 본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엄지윤은 "(홀란드가) 저를 안다. 영상을 봤더라. 말은 안 하고 '얘 왜 나 따라 하는 거야?'라는 느낌으로 저를 보더라"라며 비화를 전하기도.
더불어 엄지윤은 '강심장'에서 강호동, '노빠꾸탁재훈'에서 탁재훈,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과 호흡을 맞춘 바가 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이경규가 "나하고 그 친구들하고 차이점이 뭐가 있는 거 같냐. 내가 제일 착하지 않냐"라며 강호동, 탁재훈, 유재석과의 차이점을 물었다.
이에 엄지윤은 "이런 게 차이점인 거 같다. 강요하고 가스라이팅하고 착한 척을 어필한다. 그거 말고는 다 명MC 선배님들이니까"라며 장난스레 돌직구를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 = 르크크 이경규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마이큐♥' 김나영, 아들도 광고 모델 발탁…모전자전 끼 발산
- '♥이영돈' 황정음, 으리으리한 저택 정원뷰…고즈넉 풍경 자랑
- "매출 30배 ↑" 홍탁집, 5년 만 근황…백종원과 약속 지켰다 [엑's 이슈]
- 정형돈 "피 검사하라고" 건강 이상설에 결국 시술→진해진 인상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