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직화쭈꾸미,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대상 수상

2023. 12. 20.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포동직화쭈꾸미가 '2023 KEB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에서 직화주꾸미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은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어워드다. 고객만족경영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남포동직화쭈꾸미는 직화주꾸미 프랜차이즈로 현재 전국 13곳의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KBS생생정보와 SBS생방송투데이 등 다양한 방송매체를 통해 인기를 입증받았다.

남포동직화쭈꾸미는 700도 이상의 높은 화력에서 직접 직화 조리하는 방식으로 불맛이 강하다. 주꾸미볶음부터 주꾸미철판전골, 우삼겹 주꾸미까지 고객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로 주꾸미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18cm 이상 왕새우만 선별한 새우튀김, 돈가스, 우동 등 여러 사이드 메뉴 또한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남포동직화쭈꾸미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를 꾸준히 방문하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브랜드 어워즈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질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