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t위즈, ENA와 함께하는 제12회 수원 사랑의 산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가 19일'kt위즈, ENA와 함께하는 제12회 수원 사랑의 산타'행사를 열고, 사회복지시설15개소와 취약계층175가구에 선물을 전달했다.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출정식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kt위즈 선수단과 자원봉사자들이 복지시설 취약계층 가정을 찾아가 선물을 전달하는'산타 활동'으로 마무리됐다.
출정식 후kt위즈 선수단은 사회복지시설15개소에 선물을,산타 자원봉사자들은 취약계층175가구를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시가 19일‘kt위즈, ENA와 함께하는 제12회 수원 사랑의 산타’행사를 열고, 사회복지시설15개소와 취약계층175가구에 선물을 전달했다.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출정식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kt위즈 선수단과 자원봉사자들이 복지시설 취약계층 가정을 찾아가 선물을 전달하는‘산타 활동’으로 마무리됐다.
출정식에 앞서 수원시 글로벌 청소년드림센터 하이하이 치어리딩단,경기소년소녀 합창단이 공연을 펼쳤다.또kt레이디위즈는 치어리딩 공연을 선보였고, kt위즈 선수단은 사인회를 열었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이재준 수원시장은 출정식에서“올해도kt위즈가 한편의 드라마를 써냈고,시민 모두 행복했다”며“사랑의 산타산타에 참여해주신kt위즈, ENA,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이호식kt스포츠단 대표이사와 송성용ENA경영기획실장은 최영화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에게 후원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호식 대표이사는 또 곽영붕 수원 파인이그스 독립야구단 대표에 후원금 4000만 원을 전달했다.이재준 시장은 이호식 대표이사,송성용ENA경영기획실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출정식 후kt위즈 선수단은 사회복지시설15개소에 선물을,산타 자원봉사자들은 취약계층175가구를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속된 송영길, 입장 바꾸더라도…언제든 정계복귀 위해 '소극적 관여'만 인정할 듯" [법조계에
- '한동훈 is ready'…판은 깔렸다
- 세월호 참사 7년 뒤 아들 사망 안 친모…3억원 국가 배상 받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50]
- 두 아들 죽였는데…교도소서 男 6명에게 적극 구애받은 50대女
- [시승기] 리터당 16km 가는 '국민 아빠차' 카니발 어떤데?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