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집에서 술래잡기 가능"…'궁전설' 입 연다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페이커가 '집 궁전설'에 입을 연다.
집이 궁전이라는 소문에 대해 페이커는 "궁전 아니고 집"이라고 했지만, 유재석은 팀원들의 목격담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오후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유퀴즈'는 '산타클로스의 선물' 특집으로 꾸며지며 페이커 외에도 한센인을 돌본 스페인 출신 유의배 신부, 19살 예비 은행원 김예화 이채현 학생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유퀴즈' 페이커가 '집 궁전설'에 입을 연다.
2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의 유튜브 채널 유퀴즈 온 더 튜브에는 페이커 선수의 선공개 영상이 업로드됐다.
페이커는 '이번 우승은 내가 아닌 팀을 위한 우승이다'라는 발언으로 화제됐다. 올해 이런 생각이 들었던 이유에 대해 페이커는 "올해 들어 목표가 있어야겠다 생각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처음 데뷔했을 땐 돈을 많이 벌고 싶었다. 해가 지날수록 돈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으니까 동기부여를 하려면 새 목표가 있어야 하지 않나. 그 다음에는 명예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많이 우승하고, 많은 사람에게 내가 대단한 걸 알려야겠다 생각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커리어가 쌓이고는 이제 무슨 목표를 세워야 되나 생각을 했다. 그래서 저 스스로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한 목표라면 계속 따라갈 수 있겠구나 했다"고 팀을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페이커는 집에도 팀원들을 가끔 초대한다고. 집이 궁전이라는 소문에 대해 페이커는 "궁전 아니고 집"이라고 했지만, 유재석은 팀원들의 목격담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T1의 이민형 선수도 인터뷰를 통해 "너무 커서 완벽히 다 둘러보진 않았지만 확실히 평범한 집은 아닌 느낌이었다"고 증언했다.
'집이 너무 커서 술래잡기 해도 된다?'는 소문에 대해 페이커는 "집이 좀 크긴 하다. 아버지가 건축 쪽을 하셨다. 직접 설계하셨다"고 했고, 술래잡기도 "되긴 된다"고 이야기했다.
또 집에 '사우나 스크린 골프장 당구장 수영장이 있다?'는 소문에는 "수영장은 없고, 당구대는 있다"며 하나씩 해명에 나서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이날 오후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유퀴즈'는 '산타클로스의 선물' 특집으로 꾸며지며 페이커 외에도 한센인을 돌본 스페인 출신 유의배 신부, 19살 예비 은행원 김예화 이채현 학생이 출연한다.
사진=유퀴즈 공식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피 검사하라고" 건강 이상설에 결국 시술→진해진 인상
- 이동국 아들, 골프 대회 준우승 하더니 복근까지 완성…"상남자 시안"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