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인기 개그맨 정성호 토크 콘서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침대가 신개념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인기 개그맨 정성호의 토크 콘서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정성호는 MBC 9기 공채 출신 개그맨으로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영화가좋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OBS 경인TV '주식이머니?' 등 인기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아빠’를 주제로 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
시몬스 침대가 신개념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인기 개그맨 정성호의 토크 콘서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정성호는 MBC 9기 공채 출신 개그맨으로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영화가좋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OBS 경인TV ‘주식이머니?’ 등 인기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정성호는 ‘다둥이 워킹 대디’라는 공통점을 가진 시몬스 전략기획부문 이은성 이사와 호흡을 맞추며 ‘일과 육아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요즘 아빠들의 허슬 컬처’를 주제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정성호는 “내가 잊고 있던 부분, 사회에 찌들어 잊고 있던 순수함을 캐내 주는 것이 아이들”이라며 “아이를 만나는 순간은 마치 천사를 마주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 부모들은 은연중에 '아이들이 어렸을 때인데 뭘 알겠어?'라고들 생각한다”며 “하지만 실제로 아이들은 많은 걸 기억한다. 그러므로 어렸을 때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은성 이사는 “어느 날 둘째 아들에게 "아빠는 누구 편일까?"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며 “예상한 대답은 '내 편', '몰라'였는데 아들은 "아빠는 행복한 편이야"라고 대답했고, 그 말을 듣자마자 눈물이 핑 돌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처럼 아이들의 의도하지 않은 의미 없는 말, 행동 하나에도 내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다는 걸 느꼈다”고 덧붙였다.
이어 “부족한 부모처럼 보일 수 있지만 우리도 부모가 처음”이라며 “아이를 키우다 보면 아빠, 엄마도 사람이고 힘드니까 혼낼 때도 있고 부족할 때도 있고 미안할 때도 있지만 이는 더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예행연습”이라며 “부모님들은 자책하지 말고 자신감과 믿음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신당 창당 선언했다
- 두 아들 죽였는데…교도소서 男 6명에게 적극 구애받은 50대女
- 세월호 참사 7년 뒤 아들 사망 안 친모…3억원 국가 배상 받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50]
- 정당 '도덕성' 나락까지 떨군 '돈 문제'...반성커녕 당당한 그들 [정치의 밑바닥 ⑨]
- [단독] 직영점 의무화에 ‘묻지마 창업’ 줄었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