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보육원 어린이 위해 방학 트레이닝복 세트 및 보온용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가 보육원 어린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지개동산 보육원 어린이들과 만나 방한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영탁 팬클럽은 보육원 어린이들을 위해 방한 트레이닝복 세트와 보온용품을 전달했다.
보육원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은 '산탁클로스'의 방문에 기뻐하며, 매년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 찾아오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가 보육원 어린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지개동산 보육원 어린이들과 만나 방한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1일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선물지원금 3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어린이들과 이제 이름도 익숙한 친구가 된 '산탁클로스'. 그들은 어린이들의 사이즈를 꼼꼼히 체크하고, 손수 이름을 적은 카드와 메시지를 준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영탁 팬클럽은 보육원 어린이들을 위해 방한 트레이닝복 세트와 보온용품을 전달했다.
보육원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은 '산탁클로스'의 방문에 기뻐하며, 매년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 찾아오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선생님들은 "따뜻한 트레이닝복이 아이들에게 필요했다"라며, "예쁘게 입고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탁은 전국투어 콘서트 '탁쇼2'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는 연말 시상식 참석, TV 프로그램 출연 등을 통해 바쁜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그리고 2024년 2월 17일과 18일에는 '탁쇼2'의 앵콜 공연으로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을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군다.
사진 = 영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골프 대회 준우승 하더니 복근까지…"상남자 시안"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난치병' 이봉주, 굽은 허리 펴진 근황 "건강 많이 좋아졌다" (6시 내고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