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크리스마스·연말 맞아 지니 TV서 풍성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자사 인터넷TV(IPTV) 플랫폼인 지니 TV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KT는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올해 장르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30편을 엄선해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통해 이달 22~31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자사 인터넷TV(IPTV) 플랫폼인 지니 TV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KT는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올해 장르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30편을 엄선해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통해 이달 22~31일 제공한다. 최신영화 12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3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텀블러(50명), 스타벅스 카페라테T(300명)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디즈니 영화들을 모은 ‘백 투 호그와트’, ‘머스트 해브 디즈니’ 특집관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운영한다.
임송수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러시아 공장 눈물의 매각… 단돈 14만5000원
- 10대 장애인 얼굴에 ‘콸콸’…물고문 사회복지사 4명 재판에
- 장난전화 속아 “우크라 지원” 실토한 러 작가, 테러 혐의로 수사
- 한국 부자들 ‘부의 기준은 100억’… 10명 중 6명 ‘부모 잘 만나서’
- 강도형 전과 논란에… “음주운전은 숙취 때문, 폭행 크지 않아”
- [단독] “해병대캠프 가면 올림픽 갑니까” 국대 극기훈련 논란
- 친모 ‘괴물’로 오해해 살해한 40대, 심신미약으로 ‘감형’
- “수면시간 너무 일정해도 치매 위험 커져” 호주 연구팀
- “생체조종 당하고 있다” 흉기 들고 역사 배회한 30대 ‘실형’
- “140만원 호텔 날렸다”…에어아시아엑스 운항 지연 대응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