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위로와 기쁨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6일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지하 1층 로비에서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주관으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음악회를 준비한 소년소녀합창단 단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공연을 관람하신 모든 분께 전해졌기를 소망한다. 특히 병마에 지친 환우와 보호자들 그리고 병원 관계자들에게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6일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지하 1층 로비에서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주관으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음악회는 환우 및 보호자, 의료진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가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음악회를 준비한 소년소녀합창단 단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공연을 관람하신 모든 분께 전해졌기를 소망한다. 특히 병마에 지친 환우와 보호자들 그리고 병원 관계자들에게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시립으로 승격, 창단된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임명운)은 청소년 음악교육을 통해 구리시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정기연주회와 각종 기념행사 공연에 참여함으로써 구리시 문화사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리시, 시민안전과 교통편의 증진 행정 펼쳐..시민 만족도 향상
- 구리시, AI-IoT(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우수 기관 선정
- 구리시, 11월 브랜드평판 5위..서울시 편입, 토평동 한강 개발 발표 영향
-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 준공식 개최..내년 1월 개관 예정
- 구리시, 구리 최초 노인복지관 개관식 개최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 생중계 안 한다…"법익 고려"
- 고려아연, 유증 자진 철회..."시장 우려 예상 못해...끝까지 가겠다"
- 식어가던 케이팝에 불지른 '로제' [D:PICK]
- ‘손흥민 복귀’ 홍명보호, 뜨거운 유럽파 앞세워 쿠웨이트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