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순희 지환, 한경일 '슬픈 초대장' 리메이크…오늘(19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순순희 메인 보컬 지환이 가수 한경일의 '슬픈 초대장'을 리메이크해 부른다.
순순희 지환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의 '슬픈 초대장'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한편 순순희 지환의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신곡 '슬픈 초대장'은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순순희 메인 보컬 지환이 가수 한경일의 '슬픈 초대장'을 리메이크해 부른다.
순순희 지환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의 '슬픈 초대장'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슬픈 초대장'은 지난 2003년 2월에 발매된 한경일 2집 수록곡이자 타이틀곡 '내 삶의 반'과 함께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곡이다. 지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 매력을 더해 자신만의 깊은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지환의 목소리로 다시 세상에 나오게 된 '슬픈 초대장'은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곡인 만큼, 원곡이 지닌 락발라드 감성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세련된 편곡을 가미했다. 지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일 전망이다.
또 한때 연인이었던 사람에게서 결혼한다는 연락을 받고 복잡하면서도 미묘한 감정을 담은 이번 곡은 이별로 아파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올겨울 따뜻하면서도 특별한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순순희 지환의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신곡 '슬픈 초대장'은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끌림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골프 대회 준우승 하더니 복근까지…"상남자 시안"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손예진, 득남 후 선행 나선다…"소장품들 모아서"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