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되었습니다' 김소희, 밴드부원 눈도장…충격·슬픔 오가는 섬세한 감정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희가 U+모바일tv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입체적인 연기로 캐릭터를 소화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김소희는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백은하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1~4회에서는 백은하가 유일고 2학년 3반 학생들과 함께 수련원에 갇혀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소희가 U+모바일tv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입체적인 연기로 캐릭터를 소화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김소희는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백은하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1~4회에서는 백은하가 유일고 2학년 3반 학생들과 함께 수련원에 갇혀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번째 마피아 투표가 있던 날 백은하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 마피아 게임을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이에 백은하는 자신을 마피아로 몰아가는 밴두부원 허율(박윤호 분)에게 맞대응하며 그에게 투표했다.
투표 결과 허율이 모두의 눈앞에서 ‘처형’되자 백은하는 큰 충격에 휩싸였다.
첫 번째 밤이 지나고 최주원(김민서)이 마피아에 의해 살해당한 채 발견되자 패닉에 빠졌다. 이후 정해진 구역 안에서 벗어나면 처형 당한다는 것을 알게 된 반장 김준희(김우석)는 탈출로를 찾기 위해 나섰다. 이에 백은하가 친구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탈출로 찾기에 동참했다.
이어 백은하는 규칙 위반으로 김동현이 죽자 김소미에 대한 의심과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했다. 탈출로 찾기에 실패한 2학년 3반 학생들은 저마다 모여 회의에 들어갔다. 김소미는 투표할 사람으로 전날 허율을 몰아갔던 백은하를 지목했다.
이후 두 번째 투표 마감 시간이 다가오고, 앙심을 품은 김소미가 보란듯이 백은하에게 가장 먼저 투표했다. 이에 갈팡질팡 하던 몇몇 학생들이 백은하에게 표를 던졌고, 백은하는 마피아로 지목당했다.
어제까지만 해도 정답게 이야기를 나눴던 친구들에게 배신당했다는 슬픔에 잠식된 백은하는 강당을 뛰어나갔고, 수련원 로비에서 사망한 채 발견돼 안타까움을 더했다.
김소희는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휩쓸려 하루아침에 친구를 잃고, 배신까지 당하는 백은하의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김소희는 두 번째 투표 결과 자신이 지목당하자 크게 상심하는 백은하의 모습을 실감 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밤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소희의 다음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 = '밤이 되었습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박보미 "15개월 子, 열경기 후 심정지…통통했는데 가루가 돼" 오열 [종합]
- 산타가 여기있네? ★들, 봉사→기부 행렬 어땠나…겨울에도 따뜻 [엑's 이슈]
- "방송·콘서트 취소" 이홍기, 희귀병→종기수술 8번 고백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