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몰, ‘2023 베스트 어워즈’ 진행…최대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2023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상품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2023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상품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카테고리별 판매량 1위 제품부터 명예의 전당, 평점 4.9이상 제품, 인기 신제품 등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한은 31일까지다.
먼저 ‘베스트 인기템’ 코너에는 올 1월부터 11월까지 주요 카테고리별 판매량 1위 제품을 분석해 선보인다.
▲진한 사골곰탕 ▲소불고기볶음밥 ▲싱카이 간짜장 ▲온더고 김치제육덮밥 ▲김치세끼 볶은김치 ▲탱탱바삭 통살치킨 ▲부드럽고 연한 닭가슴살 ▲도톰 궁중 너비아니 ▲매콤불닭발 ▲포차 꼬치어묵 ▲연탄구이맛 간장불고기 ▲국물떡볶이 ▲바로 매콤떡볶이 양념 ▲맛있는 모닝 우유식빵▲지리산수 무라벨(2L) 등 총 15종이다.
‘명예의 전당’ 코너에는 ‘참나무향 그윽한 닭가슴살’, ‘뼈없는 갈비탕’, ‘온더고 숯불향 데리야끼 소불고기 덮밥’ 등을 비롯해 총 20여개 제품이 올랐다.
‘리뷰 베스트’ 코너에서는 상품 평점이 5점 만점에 4.9 이상인 제품을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싱카이 짬뽕’, ‘온더고 함박스테이크 정식’, ‘바삭 등심카츠’ 등이 있다. ‘신상킹’ 코너에서는 ‘치킨스테이크’, ‘구씨반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 ‘싱카이 중화풍 매콤간장 치킨볶음밥’ 등 인기 급상승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담을수록 혜택이 더 커지는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ID당 1회 지급한다.
이 밖에도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앵콜! 우리집 김장대전’ 기획전에서는 29일까지 ‘김장김치&보쌈용 흑마늘삼겹 세트’를 25% 할인하고, 아워홈 프리미엄 김치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를 20% 할인 판매한다.
25일까지 진행하는 ‘연말결산 스페셜 세일’에서는 ‘총각김치’, ‘온더고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 ‘온더고 숯불향 우삼겹불고기덮밥’을 50% 할인가에 선보이고, 연말을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그릴드 치킨스테이크 2종’, ‘텍사스 바베큐 폭립’ 등을 원플러스원(1+1)에 판매한다.
연말 홈파티 기획전도 마련했다. 25일까지 가족, 지인들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용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치킨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등 메인 스테이크 세트부터 ‘바베큐 폭립 2종’, ‘그릴드 치킨스테이크 2종’, ‘통살치킨&카츠, ‘샤퀴테리 2종(페퍼살라미&프로슈토)’, ‘포차안주 6종’까지 기호에 맞춰 세트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만원 상당 아워홈 외식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올 한 해 아워홈몰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0여개의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아워홈몰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연말 풍성한 식탁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아들 죽였는데…교도소서 男 6명에게 적극 구애받은 50대女
- "사진 속 이게 당신?" 황의조 형수, 피해女 직접 협박까지 했다
- 애인의 13세 아들 성폭행한 60대男, 90대 노모도 성폭행
- 사기꾼 대물림…전청조父, 중년女에 거액 뜯어내고 잠적했다
-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맞아 눈썰매장·빙어낚시 개장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