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필, 역시 아이돌 전문 MC…‘오우학’ 시즌2 새 MC 발탁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재필이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새 MC로 발탁, 아티스트와 학생들의 유쾌한 소통을 이끈다.
19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이하 '오우학') 측은 시즌2 확정 소식과 함께 "유재필이 진행을 맡는다"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공개된 새 MC 인사 영상 속 유재필은 "'오우학' 시즌2 MC를 맡게 돼 설렌다. 핫한 아티스트들과 흥미진진한 코너, 풍성해진 이벤트까지 함께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개그맨 유재필이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새 MC로 발탁, 아티스트와 학생들의 유쾌한 소통을 이끈다.
19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이하 ‘오우학’) 측은 시즌2 확정 소식과 함께 “유재필이 진행을 맡는다”라고 밝혔다.
‘오우학’ 시즌2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슬로건에 맞춰 아티스트들과 학생들의 더욱 짜릿한 만남을 예고, 더 특별한 무대는 물론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 등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로 나서는 유재필은 SBS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를 비롯해 각종 방송과 아이돌 그룹의 쇼케이스 진행자로 남다른 활약을 펼치며 ‘아이돌 전문 특화 MC’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아티스트에 대한 뛰어난 정보력과 특유의 친화력, 유쾌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더욱 빛낼 계획이다.
지난 19일 공개된 새 MC 인사 영상 속 유재필은 “‘오우학’ 시즌2 MC를 맡게 돼 설렌다. 핫한 아티스트들과 흥미진진한 코너, 풍성해진 이벤트까지 함께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우학’ 시즌2 첫 번째 영상은 21일 오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마일미를 통해 사연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아이컨택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박보미 "15개월 子, 열경기 후 심정지…통통했는데 가루가 돼" 오열 [종합]
- 산타가 여기있네? ★들, 봉사→기부 행렬 어땠나…겨울에도 따뜻 [엑's 이슈]
- "방송·콘서트 취소" 이홍기, 희귀병→종기수술 8번 고백 [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