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온냉 넘나드는 비주얼…1년 2개월만 '브릴리언트 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종현이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냉과 온을 오가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최근 김종현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재 콘셉트 포토 속 김종현은 한층 짙어진 무드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부드러운 눈빛이 김종현만의 온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겨울에 걸맞은 포근한 감성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종현이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냉과 온을 오가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최근 김종현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재 콘셉트 포토 속 김종현은 한층 짙어진 무드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웨트 헤어와 올블랙 슈트가 무심한 듯한 시선 처리와 어우러져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김종현은 따뜻한 색감의 니트 스타일링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부드러운 눈빛이 김종현만의 온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겨울에 걸맞은 포근한 감성을 완성했다.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과 포부를 담아냈다. 김종현은 삶을 계절에 빗대어 '모든 일은 결국 삶을 찬란하게 만든다'라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김종현의 새 앨범은 내년 1월 3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는 29~30일 양일간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박보미 "15개월 子, 열경기 후 심정지…통통했는데 가루가 돼" 오열 [종합]
- 산타가 여기있네? ★들, 봉사→기부 행렬 어땠나…겨울에도 따뜻 [엑's 이슈]
- "방송·콘서트 취소" 이홍기, 희귀병→종기수술 8번 고백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