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스윙스랑 같은 그룹 출신"…박나래·미주 '충격' (내가 뭐라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현아가 멕시코 팬 페르난도가 '오버클래스'를 언급하자 놀라며 힙합 그룹 출신임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tvN '내가 뭐라고'에서는 조현아가 찐팬인 페르난도를 자신의 3층 대저택으로 초대해 홈파티를 준비했다.
브리티시 힙합 장르를 좋아한다는 조현아에 페르난도는 '오버클래스'라는 그룹을 언급해 조현아는 웃음을 터뜨렸고, 스튜디오 역시 힙합 그룹 출신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조현아가 멕시코 팬 페르난도가 '오버클래스'를 언급하자 놀라며 힙합 그룹 출신임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tvN '내가 뭐라고'에서는 조현아가 찐팬인 페르난도를 자신의 3층 대저택으로 초대해 홈파티를 준비했다.
만나기 전, 조현아의 집에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페르난도에 조현아는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며 노래, 콘서트, 밥, 백숙까지 계획했다. 멕시코에서 온 팬이 추울까 봐 방한용품까지 준비한 조현아에 박나래는 칭찬을 보냈다.
페르난도는 '슬기로운 의사 생황' OST로 알게됐고, 목소리에 빠졌다고 팬인 이유를 밝혔다. 예능까지 다 챙겨 본다는 페르난도에 조현아는 놀랐고, 고마움을 전하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웃긴 사람이라고 덧붙이자 조현아는 "준비됐냐"고 농담을 던져 분위기를 풀었다.
조현아가 손수 준비한 점심을 함께 먹으면서 조현아는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고 말하며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 소매까지 걷어 줘 스튜디오는 "엄마다 엄마"라며 반응하기도.
휴식 후 함께 해신탕을 준비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 평생을 한국에서 산 자신을 알고 가사의 의미까지 찾아서 이해하는 페르난도의 진심에 조현아는 큰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렸다.
이어서 조현아는 "노래로 내 얘기를 한다. 감정을 얘기할 사람이 없어서 집에 돌아오면 항상 운다. 엄마가 3년 전에 돌아가셨는데 그때부터 들어줄 사람이 없어졌다. 그래서 감정을 나누지 않고 가슴에 담아둔다"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를 들은 페르난도는 "나도 눈물이 날 것 같다"고 말하며 조현아를 안아 주었다. 그는 조현아에 "당신은 중요한 아티스트고, 자신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모를 거다"라고 진심을 담아 위로했다.
재료 손질을 마친 두 사람은 뒷마당의 아궁이에서 해신탕을 기다리면서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브리티시 힙합 장르를 좋아한다는 조현아에 페르난도는 '오버클래스'라는 그룹을 언급해 조현아는 웃음을 터뜨렸고, 스튜디오 역시 힙합 그룹 출신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증거 영상을 보던 박나래는 "어머, 뒤에 스윙스 있잖아"라고 다시 한번 놀랐고, 조현아 역시 "저걸 알 줄 몰랐다 진짜로"라고 덧붙였다.
사진=tv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골프 대회 준우승 하더니 복근까지…"상남자 시안"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손예진, 득남 후 선행 나선다…"소장품들 모아서"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