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킴성태 주최 '배틀그라운드' 대회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 스폰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디즈가 '2023 아즈라(AZLA) 코드컵 시즌 4' 스폰서로 참여했다.
최근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주관 '배틀그라운드' 대회 '2023 아즈라(AZLA) 코드컵 시즌 4'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킴성태 코드컵'으로 알려진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는 전 '서든어택' 국가대표 프로게이머이자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킴성태(김성태)가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시디즈가 '2023 아즈라(AZLA) 코드컵 시즌 4' 스폰서로 참여했다.
최근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주관 '배틀그라운드' 대회 '2023 아즈라(AZLA) 코드컵 시즌 4'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됐다.
'킴성태 코드컵'으로 알려진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는 전 '서든어택' 국가대표 프로게이머이자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킴성태(김성태)가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그리고 참가 신청한 게이머 중 선정된 128명이 총상금 3천5백만 원을 두고 치열한 플레이를 펼쳤다.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는 양일간 각각 고티어와 저티어로 나눠 경기를 진행했다. 각 티어에서 1티어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팀을 구성했으며, 이벤트 매치 포함 총 6개의 라운드로 경기가 진행됐다. 특히 이벤트 매치는 솔로전으로 진행해 양일 각 우승자에게 'GC PRO'를 증정했다.
시디즈가 솔로 이벤트 매치 우승자에게 제공한 'GC PRO'는 높은 게임 몰입감을 선사하고 정교한 플레잉을 지원하는 게이밍의자다.
시디즈는 4년간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협업해 실제 프로 선수들의 앉는 자세, 팔 자세, 선호하는 의자 디자인 등 디테일한 요소를 깊이 있게 연구했다. 그리고 프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이밍의자를 개발했다.
'GC PRO'는 게이머들이 어떤 게임 장르에도 최적의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총 9단계의 팔걸이 높이 조절을 지원한다. 이에 게이머들은 자신의 자세에 맞는 의자 세팅을 할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앉아 게임에 집중해도 쾌적한 착좌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차 카시트에서 영감을 얻은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더불어 게이밍 틸트는 유격이 없는 90도 세팅과 등판 락킹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원하는 등판 기울기로 고정할 수 있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시디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은 물론,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지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GC PRO'를 통해 많은 게이머가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갖춰, 우수한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 = 시디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보미 "15개월 子, 열경기 후 심정지…통통했는데 가루가 돼" 오열 [종합]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산타가 여기있네? ★들, 봉사→기부 행렬 어땠나…겨울에도 따뜻 [엑's 이슈]
- "방송·콘서트 취소" 이홍기, 희귀병→종기수술 8번 고백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