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송년회 분위기 리드할 것 같은 스타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송년회에서 분위기를 리드할 '핵인싸' 역할을 하는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결과, 이찬원이 총투표수 95,304표 중 34,256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찬원의 매력 키워드 순위는 '믿고 보는'이 89%로 가장 많았다.
한편, 12월 23, 24,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과 12월 30, 31, 그리고 내년 1월 1일 대구 EXCO 엑스코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송년회에서 분위기를 리드할 '핵인싸' 역할을 하는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익사이팅디시는 "송년회에서 '분위기를 리드할 것 같은 '핵인싸'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는 12월 10일부터 12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그 결과, 이찬원이 총투표수 95,304표 중 34,256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득표율은 35.94%.
이찬원의 매력 키워드 순위는 '믿고 보는'이 89%로 가장 많았다. 그리고 '센스 있는' 8%, '유머러스한' 1%, '미워할 수 없는' 1%, '살갑다' 1%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학창 시절부터 학생회장을 도맡아 왔다는 이찬원. 그는 일찌감치 주변 학교들의 축제까지 사회를 보며 어떤 장소에서든 분위기를 이끌어왔다고 한다. 이러한 경험치가 귀중한 자산이 되어 현재 각종 프로그램의 고정MC로서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한편, 12월 23, 24,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과 12월 30, 31, 그리고 내년 1월 1일 대구 EXCO 엑스코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를 펼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마이셀럽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여자친구 때문에 독립?…"집에 못 가 불편"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백종원, 국민신문고에 신고당해…"소스 팔아먹으려 했겠나, 배신감 느껴"
- "부부 인연 아냐"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에 충격 "더 잘 될 것도 없다"
- 딸 고꾸라졌는데…허니제이, '위험천만 영상' 부주의 논란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