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프라텔로,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수상

2023. 12. 18.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프라텔로가 '2023 KEB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에서 프랜차이즈 피자부문에서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은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어워드다. 고객만족경영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피자프라텔로는 이태리어로 '형제'를 뜻하는 '프라텔로(Fratello)'를 따 삼형제가 혼신의 힘으로 탄생시킨 피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피자프라텔로를 만든 삼형제는 최고의 피자를 만들기 위해 전국 빵집과 피자집, 치즈 농가, 육가공 업체를 직접 방문해 먹어보고 피자를 연구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피자를 만들었다.

이를 통해 입안이 가득 찰 정도로 토핑은 풍부하게, 치즈는 흘러내릴 정도로 아낌없이, 도우만 먹어도 쫀득하고 고소하도록 3대 원칙을 가지고 특별한 맛의 피자를 제공한다.

주식회사 프라텔로 에프앤비 장정민 대표는 "누가 먹더라도 만족할 만한 피자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노력한 결과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