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연금준비진단·연금상품픽’ 서비스 개시…맞춤형 포트폴리오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18일 연금계좌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연금준비진단'과 '연금상품PICK'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연금준비진단·연금상품PICK 서비스를 통해 현재 연금자산뿐만 아니라 은퇴시점 연금자산까지 고려해 연금자산 준비가 잘 되고 있는지를 진단받고 진단 결과에 따라 연금 투자 목적에 맞는 다양한 테마별 세트상품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18일 연금계좌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연금준비진단’과 ‘연금상품PICK’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연금준비진단·연금상품PICK 서비스를 통해 현재 연금자산뿐만 아니라 은퇴시점 연금자산까지 고려해 연금자산 준비가 잘 되고 있는지를 진단받고 진단 결과에 따라 연금 투자 목적에 맞는 다양한 테마별 세트상품까지 이용 가능하다.
‘연금준비진단’을 통해 현재까지 모은 연금자산으로 은퇴이후 원하는 연금액을 받을 수 있을지 등의 해답을 제시하고 연금 자산이 부족할 경우 ‘연금상품PICK’을 통해 조금 더 풍족한 노후자산을 준비할 수 있다.
‘연금상품PICK’ 서비스는 연금투자 목적에 맞는 개별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맞춤형 연금 포트폴리오를 제안해 고객 수익률 제고에 기여한다.
특히 연금저축펀드 계좌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담아 한번에 매수까지 할 수 있는 장바구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의 연금 솔루션 서비스는 QV, 나무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개인연금·퇴직연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라도 간략하게 확인 가능하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연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질 것을 예상해 고객이 연금자산을 편하고 안정적으로 운용·관리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효율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서는 현재 연금자산 현황을 파악하고 은퇴이후 고객이 희망하는 연금액을 받기 위해 부족한 연금자산을 진단한 뒤 정기적으로 추가 납입을 하거나 연금자산 수익률을 높여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금 고객들의 절세 혜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질 것을 고려해 연금자산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시키고 은퇴를 앞둔 고객뿐만 아니라 30~40대 등을 포함한 모든 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수령체험 등 다양한 연금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시간 만에 또 쐈다…연이틀 도발 나선 북한
- 안철수 "국민의힘, 이상민 영입 적극 추진해야"
- "반도체 산업 변화" JY 발언에 삼성 추가 투자 나올까
- 尹, 이르면 오늘 외교·안보라인 개편…한동훈 교체도?
- '내우외환' 이재명, 당내 '통합' 요청에도 오히려 갈라치기 행보 [정국 기상대]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