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카페, 겨울 딸기 시즌 메뉴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을 오는 19일(화)에 출시한다.
향긋한 블랙티와 상큼한 딸기로 즐기는 '스트로베리 티 타임'(STRAWBERRY TEA TIME)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시즌 메뉴는 ▲딸기 망고 블랙티, ▲딸기 밀크티 라떼 등 블랙티 베이스 음료와 함께 ▲돌체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더블 딸기 라떼 등 딸기 음료 4종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을 오는 19일(화)에 출시한다.
향긋한 블랙티와 상큼한 딸기로 즐기는 ‘스트로베리 티 타임’(STRAWBERRY TEA TIME)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시즌 메뉴는 ▲딸기 망고 블랙티, ▲딸기 밀크티 라떼 등 블랙티 베이스 음료와 함께 ▲돌체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더블 딸기 라떼 등 딸기 음료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인 ‘딸기 망고 블랙티’는 향긋한 블랙티 베이스에 상큼한 딸기와 망고 과육을 더한 과일 블렌딩 티 음료다. 추운 겨울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음료로 준비했으며,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고객은 차가운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돌체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는 돌체 딸기 라떼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더해 라떼와 쉐이크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관계자는 “올 겨울 향긋하고 따뜻한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블랙티 베이스의 딸기 음료를 개발했다”며 “아이스크림, 망고 등 딸기와 조화로운 맛을 이루는 재료들과 함께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겨울 딸기 시즌 메뉴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시간 만에 또 쐈다…연이틀 도발 나선 북한
- 안철수 "국민의힘, 이상민 영입 적극 추진해야"
- "반도체 산업 변화" JY 발언에 삼성 추가 투자 나올까
- 尹, 이르면 오늘 외교·안보라인 개편…한동훈 교체도?
- '내우외환' 이재명, 당내 '통합' 요청에도 오히려 갈라치기 행보 [정국 기상대]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