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한은성, 지질한 옛 남자친구로 주목…국민 밉상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은성이 '웰컴투 삼달리'에서 역대급 지질한 과거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한은성은 지난 10일과 1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천충기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한은성은 조삼달의 전 남자친구 천충기 역을 맡아 지질함과 뻔뻔함의 극치를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은성이 '웰컴투 삼달리'에서 역대급 지질한 과거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한은성은 지난 10일과 1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천충기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조삼달(신혜선 분)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조용필(지창욱 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은성은 조삼달의 전 남자친구 천충기 역을 맡아 지질함과 뻔뻔함의 극치를 연기했다. 바람을 피운 천충기는 조삼달에게 전화해 "우리 만난 거 어떻게 알았는지 다 나한테 전화해서 난리잖아. 너 빨리 와서 해결해. 사과를 해야지, 피한다고 될 일이 아니야"라고 투덜거렸다.
그러나 조삼달의 전화를 대신 받은 조용필이 "얘가 왜 사과를 해요?"라며 황당함을 표했다. 그러자 천충기는 "왜 남의 전화를 받아요? 그 짧은 시간에 딴 남자 생긴 거?"라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조삼달은 남자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훔친 방은주(조윤서 분)를 찾아 회사를 찾았지만 천충기에게 저지를 당했다. "놀이터, 정글짐, 미끄럼틀, 꽃 이거 처음 보냐"라는 조삼달의 질문에 천충기는 "사람이 비슷한 것 좀 생각할 수 있는 거 아니냐"라며 끝까지 방은주를 두둔했다.
본인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오해한 조삼달은 사실이 아님이 밝혀지자 충격을 받으며 "너 어떻게 그래?"라고 소리쳤다. 조삼달의 절규에 천충기는 또다시 그를 막았고, 뒤늦게 달려온 조용필은 "건드리지 마, 이 쓰레기 같은 새끼야"라는 말과 함께 천충기를 쳐냈다.
한은성은 이날 방송에서 임팩트 있는 모습을 남겼다. 인물들 간의 갈등을 유발하며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불어넣은 것.
한은성은 드라마 '언제나 봄날', '내성적인 보스', '도둑놈, 도둑님', '멜로홀릭', '대군-사랑을 그리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신사와 아가씨'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4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젊은 패기로 똘똘 뭉친 신입 변호사 최준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었다.
또 한은성은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 출연도 확정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시간 만에 또 쐈다…연이틀 도발 나선 북한
- 안철수 "국민의힘, 이상민 영입 적극 추진해야"
- "반도체 산업 변화" JY 발언에 삼성 추가 투자 나올까
- 尹, 이르면 오늘 외교·안보라인 개편…한동훈 교체도?
- '내우외환' 이재명, 당내 '통합' 요청에도 오히려 갈라치기 행보 [정국 기상대]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속보] 법원,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