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버스, 동남아 NFT 시장 ‘노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체불가토큰(NFT) 거래 플랫폼 운영사 에그버스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인도네시아 모바일 광고 플랫폼 회사 캐시트리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NFT, 웹 3.0 관련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 시장 진출에 협력하기로 했다.
에그버스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외 파트너사와 협업해 쌓은 서비스 경쟁력과 자체 보유 기술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체불가토큰(NFT) 거래 플랫폼 운영사 에그버스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인도네시아 모바일 광고 플랫폼 회사 캐시트리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캐시트리는 벨트 스크롤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던전앤파이터’ 개발사 네오플의 공동 창업자인 김진호 대표가 2015년 설립했다. 한국투자파트너스, 카카오벤처스 등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NFT, 웹 3.0 관련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 시장 진출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 NFT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글로벌 사용자 유입을 위한 협업을 이어갈 방침이다.
에그버스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외 파트너사와 협업해 쌓은 서비스 경쟁력과 자체 보유 기술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생각도 않는데…조국 “이낙연 신당 갈 일 없다”
- “나 티켓 있다” 달리는 KTX에 매달린 ‘지각’ 외국인
- “부장이 단둘이 3차 가자더니 성희롱”…회식 갑질 여전
- 북, ‘김정일 사망 12주기’에 탄도미사일 발사…570㎞ 비행
- “돈 썼지만 정책 잘못, 인구 중대본 필요”… 정부 초비상
- [단독] ‘한동훈 비대위’…반발 잦아들면 법무부 ‘차관 대행체제’
- 軍, 뻣뻣한 모포 이불로… 급식도 메뉴 10개 뷔페로
- “부업은 재벌 2세 아들”… SK 창업주 외손자의 일상 공개
- “2살 아들 버린 친모, 장례식 나타나 3억을 챙겨갔습니다”
- “걸그룹 뺨치는 미모”… 조민 셀카에 野지지자들 열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