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배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 18일 오후 2시부터 자살예방 캠페인 캐릭터 '생명지키미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착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황태연 이사장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매체인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으로 생명존중 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안부를 묻고 관심을 표현할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모티콘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안부와 위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모티콘으로 주변에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며 생명존중의 의미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모티콘은 자살예방 캠페인 캐릭터인 '생명지키미들'을 활용하여,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문구와 동작들로 디자인했다. 이모티콘은 자살예방 캠페인 메시지 2종을 포함하여 총 16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자살예방 캠페인 캐릭터 '생명지키미들'은 총 4종으로, 사랑과 희망을 더해주는 '더더(+)', 행복을 마구마구 불려주는 '배로(×)', 슬픔을 잊게 해주는 '빼요(–)', 걱정과 고민을 듣고 나눠주는 '누미(÷)'가 있다.
모바일 카카오톡 검색창에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을 검색한 다음 재단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이모티콘은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황태연 이사장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매체인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으로 생명존중 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안부를 묻고 관심을 표현할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C녹십자웰빙, 태반주사 ‘라이넥’ 효과 입증 논문 국제학술지 게재
- 일산백병원 한정열 교수, ‘임신부·모유수유부의 안전한 약물 사용’ 출간
- “50대 다리 맞아?” 엄정화, 늘씬 각선미 화제… 평소 하는 ‘이 운동’ 효과?
- 강민경, 부기 빼려고 ‘이 음식’ 직접 만들어 먹어… 뭐였을까?
-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유통사 300억에 인수 “유럽 사업 확장”
- 동탄시티병원 '찾아가는 경기도 화성시 돌봄의료센터',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
- 주당 이효리 거대 잔에 ‘이 술’ 마셔… 의외로 살 잘 찐다고?
- “약 한가득” 투투 황혜영, 20년째 ‘이 병’ 앓고 있다 고백… 무슨 일?
- ‘61세’ 황신혜, 황금 몸매 비결 매일 ‘이 운동’ 하기… 방법은?
- 아리아나 그란데, '이 한국음식' 5분만에 해치워… 대체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