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딱! 좋은 럭셔리 한식 다이닝 4
잠실 롯데월드 타워 81층, 웅장한 시티뷰를 자랑하는 미슐랭식당 비채나. 단아함 끝판 왕 한식과 보기만 해도 정성이 느껴지는 진중한 음식들이 마음까지 건강하게 만든다. 전통에 충실한 셰프의 철학은 코스마다 고급스러움으로 구현되어 귀한 맛이 절로 느껴진다. 예약이 빨리 마감되니 서두를 것!
삼성동 익스퀴진은 가장 한국적인 재료를 사용하지만 개성과 실험정신이 강한 한식다이닝. 코스별로 예쁘고 맛깔나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이 직접 재배하거나 산지 직거래한 싱싱한 재료에 마법을 부려놓은 듯 신기하면서 밸런스 있는 알찬 구성을 즐길 수 있다.
한 편의 소설 같은 한식을 즐길 수 있는 소설 한남. 정갈하고 소박하지만 현대적인 해석이 특징적인 다이닝.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침, 지짐, 찜 등의 요리로 입맛 경계가 단숨에 풀리는 집. 곰취와 묵은지를 곁들여 먹는 생선회나 숯불구이 주꾸미와 닭 요리가 별미고, 전통주 페어링도 놓칠 수 없다.
호텔 부럽지 않은 고급 보양식 그 자체, 원기옥. 비밀스러운 문으로 들어서면 전체 공개되어 있는 오픈 주방부터 깔끔함에 목숨 건 게 보일 정도로 깨끗하다. 모든 식재료를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육수와 소스까지 모두 직접 만들다 보니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부모님들도 좋아할 만하고, 팬시함 선호하는 젠지들도 많은 성수 맛집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