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女아이돌 숙소? 쓰레기통인 줄…욕 나올 수밖에" (라디오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언이 여자 아이돌 집에 방문했던 후기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한 박명수는 브라이언의 최신 유행어 '더러우면 미친 거고 X가지 없는 거다'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브라이언이 여자 아이돌 집에 방문했던 후기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청소광 브라이언'으로 뜨거운 인기를 몰고 있는 브라이언에게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냐고 질문했다. 브라이언은 " 전성기라기보단 내가 좋아하는 거에 미쳐버리니까 사람들이 그걸 좋아해주는 거 같다"라고 대답했다.
브라이언은 '청소광'으로 유명해진 뒤, 협찬을 많이 받아 생긴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청소광'이 대박 터지고 나서 협찬이 많이 들어오긴 한다. 스케줄 끝나고 집에 가면 박스가 쌓여있는데, 다 청소용품, 빨래 세제 같은 거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는 "출발, 외출하기 전에 청소를 다 하고 갔는데 또 청소할 일이 그것 때문에 생기더라"며 "저는 집에 분리수거 같은 게 집에 있으면 신경 쓰인다"라고 협찬 물품을 정리해야 한다는 점을 밝혔다. 그는 "안 하면 불안하니까. 그래서 바쁘게 생활하고 있다"며 오히려 일이 많아졌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박명수는 브라이언의 최신 유행어 '더러우면 미친 거고 X가지 없는 거다'를 언급했다. 브라이언은 "PD가 저한테 '청소에 미친 이유가 뭐냐'라고 해서 '더러우면 미친 거다. 저는 더러우면 다 X가지 없게 느껴진다'라고 말했다. 그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진심이었다"라며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그는 "저는 누군가 손님을 초대할 수 있지 않냐. 근데 손님이 왔는데 집이 정리가 안 되어있고 '집이 더럽다. 불편하다'라는 느낌이 들면 예의를 안 지킨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이유를 설명하며, 더러운 것을 보면 나오는 리액션은 '찐'임을 강조했다.
더불어 브라이언은 걸그룹 시그니처 숙소를 청소했던 일화를 떠올렸다. 브라이언은 "여자 아이돌 집에 갔는데 진짜 쓰레기통 같았다"며 "어린 친구들이지 않냐. '왜 어린 나이에 이렇게 살지? 정신 차려야 할 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니 욕이 나올 수밖에 없다"라고 험한 험한 말이 나왔던 이유를 해명했다.
브라이언은 최근 가수로서 활동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그는 "많은 분이 알고 계시는데 목 상태가 몇 년 전부터 안 좋았는데, 잘 안 돌아오더라. 치료도 많이 받았었다. 보컬 코치님이 하시는 말이 있는데, 할 수 있더라도 머리에서 '못한다'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라며 목 상태가 좋지 않음을 전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사진 = 박명수의 라디오쇼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측 "'더 시즌즈' 새 MC 확정"…악뮤 후임 [공식입장]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사유리 성희롱 폭로 '분노↑'…원로가수 색출 움직임 "퇴출시켜야" [엑's 이슈]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딸 고꾸라졌는데…허니제이, '위험천만 영상' 부주의 논란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