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사랑의열매에 3000만원 상당 제품 기부

이나영 2023. 12. 18. 12: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사랑의열매에 후원한 제품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나눠 전달된다.

기부 품목은 약 3000만원 상당의 트루 허브 탈모 샴푸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다.

지난 10월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대한사회복지회에 미혼모를 위한 제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사랑의열매에 후원한 제품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나눠 전달된다. 기부 품목은 약 3000만원 상당의 트루 허브 탈모 샴푸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다.트루 허브 탈모 샴푸는 허브 향을 사용해 지친 하루에 힐링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답답한 두피를 산뜻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후원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한 ESG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앞서 지난 4월 지구의 날을 기념해 도시숲 조성을 위한 기부는 물론 어린이날을 기념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부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10월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대한사회복지회에 미혼모를 위한 제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나누고 건강하게 겨울을 지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제품을 기탁한다”며 앞으로도 작은 사랑의 나눔과 실천이 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든다는 믿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