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 6살 연하 아이돌과 열애 中 [엑's 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와 보이밴드 킹 앤 프린스(King & Prince, 킹프리) 멤버 타카하시 카이토가 열애 중이다.
18일 일본의 여성 세븐은 아리무라 카스미와 타카하시 카이토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4일 킹프리의 데뷔 5주년 이벤트가 끝난 뒤 타카하시 카이토는 아리무라 카스미가 살고 있는 맨션으로 귀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일본의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와 보이밴드 킹 앤 프린스(King & Prince, 킹프리) 멤버 타카하시 카이토가 열애 중이다.
18일 일본의 여성 세븐은 아리무라 카스미와 타카하시 카이토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4일 킹프리의 데뷔 5주년 이벤트가 끝난 뒤 타카하시 카이토는 아리무라 카스미가 살고 있는 맨션으로 귀가했다.
지난 2020년 후지테레비계 드라마 '누나의 연인'에서 각각 아다치 모모코, 아다치 카즈키 역을 맡으며 남매로 등장한 두 사람은 이 때부터 인연을 맺어 드라마 촬영 종료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처음엔 서로의 집을 오가면서 데이트를 이어가다 바빠진 스케줄 탓에 아예 지난해 겨울에 타카하시 카이토가 아리무라 카스미와 같은 맨션으로 이사하기도 했다고.
이에 대해 아리무라 카스미의 소속사는 "드라마에서 함께한 이래로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안다"는 입장을 전했고, 타카하시 카이토의 소속사 스타토 엔터테인먼트(구 쟈니스 사무소)도 비슷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1993년생으로 만 30세인 아리무라 카스미는 2010년 데뷔했으며, 드라마 'SPEC', '기묘한 이야기', '병아리'와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등의 영화에서 열연했다.
1999년생으로 만 24세인 타카하시 카이토는 2018년 킹 앤 프린스 멤버로 데뷔해 드라마 '누나의 연인', '드래곤 사쿠라2' 등의 작품에서 열연했다.
사진= 아리무라 카스미, 타카하시 카이토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제주살이 '근황 공개'
- 심현섭 눈물 "15억 사기당한 母에 수입 다 드려→12년 간병인 생활" (마이웨이)[종합]
- 사유리 성희롱 폭로 '분노↑'…원로가수 색출 움직임 "퇴출시켜야" [엑's 이슈]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아기가 잘생겨" 신동엽도 놀랐다…현빈♥손예진 子 미모 어떻길래? [엑's 이슈]
- 박나래, ♥양세형과 커플설 인정…"그거 루머 아니다" (짠한형)
-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 환자 사망사고 논란 속 '100억대 건물주' 소식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검찰 '징역 5년' 구형 "이룬 것 다 잃어" [엑's 이슈]
- '마약' 유아인 "무너지지 않겠다"…항소심 4년 구형→한숨·울먹인 변론 (엑's 현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