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이재용 딸과 태국서 만났다 '황금인맥 인증'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삼성그룹 회장 이재용의 딸 이원주 씨와의 친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사와 이원주 씨와 함께 태국 여행을 즐기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블랙핑크 로제에 이어 리사까지 이원주 씨와 남다른 친분을 인증하며, 멤버들의 화려한 황금 인맥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삼성그룹 회장 이재용의 딸 이원주 씨와의 친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태국에 있는 리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리사는 태국의 한 식당에서 식사 도중 팬의 사인 요청에 응하고 있다.
리사는 핑크색 컬러의 티를 입고 청바지 차림의 캐주얼한 모습으로 팬과 눈을 맞추고 미소 짓고 있다.
특히 해당 사진 속에는 이재용의 딸 이원주 씨가 한 테이블에 앉아있어 시선을 끈다. 리사와 이원주 씨와 함께 태국 여행을 즐기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이원주 씨는 지난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문화 후원 행사 2023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 + FILM)에서 로제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친분을 인증한 바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짧은 영상 속에서 로제는 이원주 씨에게 먼저 말을 걸었고, 연신 웃음이 터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블랙핑크 로제에 이어 리사까지 이원주 씨와 남다른 친분을 인증하며, 멤버들의 화려한 황금 인맥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 전원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YG는 "블랙핑크와 신중한 논의 끝에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한 개인 계약 여부에 대해서는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제주살이 '근황 공개'
- 심현섭 눈물 "15억 사기당한 母에 수입 다 드려→12년 간병인 생활" (마이웨이)[종합]
- 사유리 성희롱 폭로 '분노↑'…원로가수 색출 움직임 "퇴출시켜야" [엑's 이슈]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