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고꾸라졌는데…허니제이, '위험천만 영상' 부주의 논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딸의 위험천만한 상황을 공유했다가 부주의 논란으로 도마에 올랐다.
허니제이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짤로만 보던 슈퍼맨이 내 눈 앞에. 진짜 아빠다 싶은 순간. 든든해. 우리 러브 너무 쑥쑥 커서 이제 저기를 넘어 버린다. 이제 정말 큰일남"이란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실제 허니제이가 업로드한 영상 댓글에는 이에 대한 갑론을박이 뜨겁게 펼쳐지고 있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딸의 위험천만한 상황을 공유했다가 부주의 논란으로 도마에 올랐다.
허니제이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짤로만 보던 슈퍼맨이 내 눈 앞에. 진짜 아빠다 싶은 순간. 든든해. 우리 러브 너무 쑥쑥 커서 이제 저기를 넘어 버린다. 이제 정말 큰일남"이란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허니제이와 남편은 TV를 틀어놓은 채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 부부 옆으로 딸이 범퍼에 기댄 채 몸을 움직이다가 순식간에 바닥으로 넘어가려 했다.
위기의 순간, 남편이 빠르게 몸을 던져 고꾸라지는 딸을 손을 받쳐 안아 다시 범퍼 침대 안으로 넣었다. 이를 지켜보던 허니제이는 "자기 지금 대박이다"라며 거듭 감탄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딸을 구한 감동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일각에서는 이들 부부의 육아 방식을 두고 지적하는 목소리도 적지 않은 분위기다.
실제 허니제이가 업로드한 영상 댓글에는 이에 대한 갑론을박이 뜨겁게 펼쳐지고 있는 상황. "진짜 슈퍼맨 아빠다" "아빠 멋져요" "얼마나 놀랐을까" 등 부부에 대한 칭찬 댓글이 보이는 반면 "부주의를 칭찬할 일인가" "잠시도 눈을 떼면 안 된다" "식사 습관부터 고쳐야 할 듯" 등 우려 섞인 댓글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다행히 딸이 다치지 않고 특별한 사고 없이 넘어간 해프닝이지만 보기만 해도 아찔한 사고 위험 순간을 영상으로 올린 부분도 일부 누리꾼들은 보기 불편하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해 9월 결혼했으며, 지난 4월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허니제이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제주살이 '근황 공개'
- 심현섭 눈물 "15억 사기당한 母에 수입 다 드려→12년 간병인 생활" (마이웨이)[종합]
- 사유리 성희롱 폭로 '분노↑'…원로가수 색출 움직임 "퇴출시켜야" [엑's 이슈]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