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12월 베스트 브랜드 '닥스'…연말 선물 추천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12월 선물 시즌 베스트 브랜드 '닥스'의 선물 추천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캐주얼 라인의 호조와 함께 12월 선물 시즌이 맞물리며 LF몰 내 닥스 구매고객 중 2030대 비중은 평소보다 소폭 상승했고, 2030대 고객들은 '캐시미어 머플러'와 하프 기장의 '구스다운 헤비 아우터' 등을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12월 선물 시즌 베스트 브랜드 ‘닥스’의 선물 추천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F몰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한 달간 LF몰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1위는 ‘닥스 여성’이었다.
특히 영 타깃을 겨냥한 닥스의 닥스훈트 와펜 라인은 오버핏 셔츠, 케이블 니트 등 캐주얼 아이템을 위주로11~12월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 추세다. 캐주얼 라인의 호조와 함께 12월 선물 시즌이 맞물리며 LF몰 내 닥스 구매고객 중 2030대 비중은 평소보다 소폭 상승했고, 2030대 고객들은 ‘캐시미어 머플러’와 하프 기장의 ‘구스다운 헤비 아우터’ 등을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액세서리 역시 캐시미어 머플러 뿐만 아니라 장갑, 벨트, 양말, 지갑, 키링 등 패션 소품에 대한 선물 수요가 골고루 올라 12월 들어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0 상승했다. 1020대 구매 고객 매출도 30% 증가했다. 이는 1020대에게는 의류보다 액세서리가 상대적으로 구매 부담이 없는 가격대의 선물인 데다가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어 선물 시즌 대목과 맞물려 12월 구매 수요가 높아진 것으로 해석된다.
이에 LF는 닥스의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해 큐레이션하며,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 내 2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7%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 타깃 고객을 겨냥한 닥스훈트 기모 져지 티셔츠부터 닥스훈트 옥스포드 세미오버핏 셔츠, 케이블 스웨터, FW시즌 베스트 상품인 숏 구스다운 점퍼, 캐시미어 블렌드 체크 머플러 등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선물 시즌 주고 받기 부담 없는 장갑, 모자, 지갑, 벨트, 가방 등 닥스 액세서리를 추천하는 ‘해피닥스’ 기획전도 따로 마련했다.
LF몰 관계자는 “닥스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이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더해주면서 선물 시즌마다 제일 먼저 떠오르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부모님 선물 뿐 아니라 최근에는 닥스의 영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새롭게 부각하는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들이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우외환' 이재명, 당내 '통합' 요청에도 오히려 갈라치기 행보 [정국 기상대]
- 사기꾼 대물림…전청조父, 중년女에 거액 뜯어내고 잠적했다
- 유권자는 언제나 옳은가?
- 혈통 남다른 조민?…유전자 검사 결과 전부 공개했다
- 청소 중인 식당 화장실서 넘어졌다면…법원 "업주 책임, 주의의무 위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