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이렇게 검소하다고?…지하철 타고 공항→日 캡슐호텔 숙박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 겸 배우 옥택연이 검소한 일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17일 옥택연 유튜브 Taec Y Ok 채널에는 '택 인 요코하마(feat. Jun.k&우영)'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짧은 영상에 옥택연은 홀로 김포공항행 지하철을 타고 일본으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다음날 아침이 되자 옥택연은 부지런히 다시 공항으로 출발, 한국으로 향하는 모습을 담으며 영상이 끝이 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2PM 겸 배우 옥택연이 검소한 일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17일 옥택연 유튜브 Taec Y Ok 채널에는 '택 인 요코하마(feat. Jun.k&우영)'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짧은 영상에 옥택연은 홀로 김포공항행 지하철을 타고 일본으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도쿄에 도착한 뒤에도 그는 대중교통을 타고 요코하마로 이동, 일본 곳곳의 풍경을 카메라에 담았다.
그는 볼캡을 쓰고 편한 차림으로 자유롭게 요코하마 곳곳을 구경했고, 커피와 혼밥을 즐기는 모습도 담았다. 이어 그는 멤버 우영과 함께 요코하마에서 열린 준케이의 공연을 관람했다.
관람 후에는 바로 숙소로 향했다. 옥택연은 "캡슐 호텔에 도착했다"며 몸 하나만 뉘일 수 있는 숙소를 잠시 보여줬다.
다음날 아침이 되자 옥택연은 부지런히 다시 공항으로 출발, 한국으로 향하는 모습을 담으며 영상이 끝이 났다.
일본 여행을 자유롭게 홀로 즐기고, 멤버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 관람 만 마치고 깔끔하게 한국으로 향하는 그의 소박하고 검소한 일상에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사진=유튜브 Taec Y Ok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눈물 "15억 사기당한 母에 수입 다 드려→12년 간병인 생활" (마이웨이)[종합]
- 사유리 성희롱 폭로 '분노↑'…원로가수 색출 움직임 "퇴출시켜야" [엑's 이슈]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아들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