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집안 경사났네…아들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국 딸 설아가 동생을 따라 참가한 골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최근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주말 골프킹에서 열린 키즈 스크린 골프대회"라는 글과 함께 딸 설아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시안은 지난달 주니어 골프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동국 딸 설아가 동생을 따라 참가한 골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최근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주말 골프킹에서 열린 키즈 스크린 골프대회"라는 글과 함께 딸 설아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수진은 "수아는 친구랑 투바투 콘서트 가고 혼자 심심하다며 꼴찌만 하지말자는 마음으로 시안이 따라 대회 참가했는데 우승해버림ㅋㅋ"이라며 동생 시안이(대박이)를 따라 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음을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사진 속 설아는 '우승'을 자랑하며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수진은 "넌 또 뭐니", "한달간 매일매일 바짝 연습하더니 실력이 쑥쑥~^^"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최근 대박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막내아들 시안 또한 수준급의 골프 실력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수진은 "연습 몇 번 하더니 구력 20년 넘은 아빠보다 잘함. 30개 넘겨버리는 이넘의 운동신경 어쩔"이라는 글과 함께 골프 리프팅을 하는 시안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시안은 지난달 주니어 골프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이 운동 유전자 어떡해", "역시 DNA는 위대하다", "시안이도 설아도 엄청나다. 이 집안은 다 골프해야 할 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설아와 시안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이동국과 함께 출연했다.
사진 = 이동국 아내 이수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휘성,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극심한 정신적 고통으로 집에 숨어 있어"
- 사유리 "딸뻘인 나한테 몇 명이랑 성관계 했냐고…" 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사유리TV)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아들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