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구독자 금방 찍을 듯" 정지선, 근거없는 '너튜브 자신감'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정지선이 근거없는 너튜브 자신감을 드러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지선이 너튜브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지선은 자신을 '스타 셰프'라고 지칭하면서 "너튜브 제안도 많이 받는다. 시험 삼아 콘텐츠를 찍어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정지선은 자신이 너튜브 채널을 만들면 100만 구독자는 금방 찍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폭발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셰프 정지선이 근거없는 너튜브 자신감을 드러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지선이 너튜브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지선은 자신을 '스타 셰프'라고 지칭하면서 "너튜브 제안도 많이 받는다. 시험 삼아 콘텐츠를 찍어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정지선은 '한국인의 밥상' 콘셉트로 촬영하고자 한다며 최불암처럼 수첩을 꺼내 들었다. 정지선은 "최불암 선생님과 비슷해 보이려고 노력 많이 했다. 목소리 톤도 연습 많이 했다"고 했다.
김희철은 최불암을 따라하는 정지선을 보면서 "원래 성격대로 하는 게 낫겠다"고 했다. 다른 MC들도 정지선표 너튜브 오프닝을 보고 답답해 했다. 정지선은 자신이 너튜브 채널을 만들면 100만 구독자는 금방 찍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폭발시켰다. 이에 '너튜브 선배'인 김숙은 "너튜브를 너무 쉽게 보는 것 같다"고 한마디 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휘성,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극심한 정신적 고통으로 집에 숨어 있어"
- '세븐♥' 이다해, 신혼인데 무슨 일? 건강 이상에 병원 투어 신세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아들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