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앞두고 ‘일일 산타’로 변신한 LG에너지솔루션 직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일일 산타'로 변신한 LG에너지솔루션 직원 20여명은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구립 푸르름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함께 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달 말까지 영등포구 내 지역아동센터 17곳에 크리스마스 선물과 간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올해 2월부터 매달 '미스터리 나눔버스'라는 이름으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일일 산타’로 변신한 LG에너지솔루션 직원 20여명은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구립 푸르름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함께 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달 말까지 영등포구 내 지역아동센터 17곳에 크리스마스 선물과 간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가 탑재된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물걸레 청소기도 지원한다.
LG에너지솔루션은 올해 2월부터 매달 ‘미스터리 나눔버스’라는 이름으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참가자가 버스에 탄 이후 목적지와 활동 내용을 알게 되는 이색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총 34차례 진행했으며 55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김혜원 기자 ki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업은 재벌 2세 아들”… SK 창업주 외손자의 일상 공개
- “2살 아들 버린 친모, 장례식 나타나 3억을 챙겨갔습니다”
- “걸그룹 뺨치는 미모”… 조민 셀카에 野지지자들 열광
- “혐오 방치하란 거냐”… 거센 괴롭힘에 넥슨 노동자들 눈물
- 조국 “김건희 ‘중전마마’ 디올백 공개하라… 거부시 특검”
- 류호정, 정의당 단체방서 쫓겨나…“욕설·조롱 타격없다”
- 왼발 수술인데 오른발 절단…환자 “양다리 못써, 절망”
- “아픔 느낄 새도 없었죠” 200명 구한 경찰관 [아살세]
- “현송월과 기싸움 썰 푼다”… 백지영이 말한 北 뒷얘기
- 이스라엘군, 자국 인질 3명 오인해 사살…“우리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