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곽승훈 실장 ‘올해의 홍보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파티마병원은 대외협력실 곽승훈 실장이 최근 서울 LW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년 한국병원홍보협회 정기총회에서 한국병원홍보협회 PR 대상인 '올해의 홍보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곽승훈 대외협력실장은 "병원홍보의 영역이 확대되는 힘든 환경 속에서도 노력하는 홍보인들을 대표해 받는 상이라는 책임감을 가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구파티마병원과 지역, 언론과의 가교 역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파티마병원은 대외협력실 곽승훈 실장이 최근 서울 LW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년 한국병원홍보협회 정기총회에서 한국병원홍보협회 PR 대상인 ‘올해의 홍보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의 홍보인상은 병원 홍보계 발전과 성장을 이끈 공로가 있는 병원 홍보인에게 주는 상이다. 곽승훈 대외협력실장은 2011년 파티마병원에 기획과장으로 입사해 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특히 다양한 기관과의 소통에 앞장서 ‘대구자치경찰 위원회 감사장’ ‘대구의료기사연합회 표창’ ‘대구시 표창’ ’대구시의회 표창’ 등을 수상했다.
곽승훈 대외협력실장은 “병원홍보의 영역이 확대되는 힘든 환경 속에서도 노력하는 홍보인들을 대표해 받는 상이라는 책임감을 가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구파티마병원과 지역, 언론과의 가교 역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업은 재벌 2세 아들”… SK 창업주 외손자의 일상 공개
- ‘어디 있었나’… 실종 英소년 6년 만에 프랑스서 발견
- ‘한동훈호 국민의힘’ 출범 유력… “여권 핵심부 공감대”
- 조국 “김건희 ‘중전마마’ 디올백 공개하라… 거부시 특검”
- “왜 여자 페이커는 없나요”… 게이머들 눈물의 호소
- “현송월과 기싸움 썰 푼다”… 백지영이 말한 北 뒷얘기
- 치매 노부부의 마당개 호두, 쇠목줄 벗던 날 [개st하우스]
- 왼발 수술인데 오른발 절단…환자 “양다리 못써, 절망”
- “Is this you?”…황의조 형수, 외국인인척 피해女 협박
- “돈 없어서” 결혼 꺼리는 2030…부모님 세대는 “그래도 결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