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역대급 소식좌 등장…"김에 밥 두 번이면 내 양" 충격 (전참시)[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역대급 소식좌 면모를 보여 충격을 자아냈다.
이날 최예나는 "매니저들의 원 픽 멤버"라는 말에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하면서 "아이즈원 멤버들이 남자친구 삼고 싶은 멤버 투표에서도 1위를 했다"고 자랑했다.
최예나는 원 픽이 누구냐는 질문에 유병재를 가리치며 "진심으로 팬이어서 라이브 하시는 유튜브도 늘 챙겨보고 댓글도 남겼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특히 최예나는 이날 역대급 소식좌의 면모를 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최예나가 역대급 소식좌 면모를 보여 충격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최예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예나는 "매니저들의 원 픽 멤버"라는 말에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하면서 "아이즈원 멤버들이 남자친구 삼고 싶은 멤버 투표에서도 1위를 했다"고 자랑했다.
최예나는 원 픽이 누구냐는 질문에 유병재를 가리치며 "진심으로 팬이어서 라이브 하시는 유튜브도 늘 챙겨보고 댓글도 남겼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유병재로 삼행시를 해달라는 요청에는 "유일무이한 저의 개그맨이자 센스 있으시고 존경하는", "병에 걸렸을 때도 선배님의 영상만 보면 병이 치유가 될 정도로 좋아한다"라고 말했다가 "재석 선배님 사랑한다"고 마지막 멘트에서 유재석에 대한 팬심을 자랑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에 MC들은 "삼행시를 유병재 식으로 잘 배웠다"고 칭찬했다.
특히 최예나는 이날 역대급 소식좌의 면모를 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에서 홍현희와 천뚱이 짬뽕 먹방을 하며 김을 먹자 "김에 밥 두 번 싸 먹으면 내 양"이라며 "그래서 스태프들이 진짜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는 이국주에게 "그러면 (남은 것은) 다 우리 것"이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예나는 이날 홍현희, 홍현희의 시매부인 천뚱, 천뚱의 유튜브 PD인 피뚱, 홍현희의 숍 원장님인 샵뚱이 함께 호텔 뷔페를 방문해 먹방을 펼치는 것을 보면서 "이래서 먹방을 보나보다"라며 군침을 다시기도 했다.
또 소식좌임에도 이영자가 영화 '외계+인' 2부 배우들에게 군고구마 스프레드를 만들어주는 것을 보면서 "배가 고파졌다"며 "제가 고구마를 진짜 좋아한다"고 말해 MC들에게 뿌듯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화면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휘성,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극심한 정신적 고통으로 집에 숨어 있어"
- '세븐♥' 이다해, 신혼인데 무슨 일? 건강 이상에 병원 투어 신세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아들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