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알고 보니 SBS 공채 출신 "나가니 '웃찾사' 잘 돼" (아는 형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수근이 SBS 공채 출신이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SBS 공채 7기 코미디언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했다.
이어 김신영은 "영진이가 제일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이수근"이라며 이수근 역시 SBS 공채 7기 합격자였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SBS 공채 출신이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SBS 공채 7기 코미디언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이들을 위해 이진호는 케익을 준비했다. 감동받은 심진화는 눈물을 보였다. 김신영은 "진화는 원래 3분에 한 번 정도 운다. 놀라지 말라"라고 설명했고 심진화는 "너무 기뻐서"라며 "누가 우리 20주년을 이렇게 챙겨주겠냐"라며 감격해했다.
황영진은 "데뷔는 같지만 활동한지 2년 밖에 안됐다"라며 씁쓸해했다. 김신영은 "솔직하게 얘기하겠다. 우리 셋은 친하다. 동기 중에 제일 합법적으로 무탈하고 괜찮은 사람 뽑은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신영은 "영진이가 제일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이수근"이라며 이수근 역시 SBS 공채 7기 합격자였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신영은 "합격 된 사람끼리 목동에서 밥을 먹었는데 그 뒤로 수근이가 나갔다. 그 예비번호가 영진이었다. 수근이가 안나갔으면 영진이 이 자리에도 없었던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수근은 "내가 생각했던 공채가 아니었다. 30명 넘게 공채가 되다보니 나는 외부에서 들어가다보니까 KBS에 다시 돌아가는게 맞겠다 싶어 갔는데 그 해 '웃찾사'가 잘됐다. 윤택이 '왜 나갔냐'라고 하더라"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7.5기쯤인 특채라고 밝힌 이진호는 "왜 공채를 안했냐면 박승대 사장이 공채되면 삼자 계약이 되니 가져가는 돈이 적으니 하지 마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진화는 첫 만남에 대해 "박승대 사장님이 신영이 보자마자 '쟤는 보물이다. 김신영은 나중에 대한민국이 낳은 최고의 개그우먼이 될 것이다'라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우리 '웃찾사' 황금기라고 할 수 있다"라며 "데뷔 전 0.3%였던 시청률이 29%까지 뛰었다"라고 설명했다. 황영진은 "경쟁 프로그램이 '해피투게더'였다. 우리가 유재석을 이겼다"라고 덧붙였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휘성,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극심한 정신적 고통으로 집에 숨어 있어"
- '세븐♥' 이다해, 신혼인데 무슨 일? 건강 이상에 병원 투어 신세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아들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