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챌린지 문화에 '깜짝'…"과하다고 생각" (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기와 뱀뱀이 챌린지 문화가 과하다고 비판했다.
뱀뱀이 진행하는 '뱀집'에는 레드벨벳 슬기, 웬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슬기는 "문화가 진짜 다 챌린지 문화로 바뀌었더라"라고 대답했고, 뱀뱀은 "조금 과하다고 생각하지 않냐"라고 조심스레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슬기와 뱀뱀이 챌린지 문화가 과하다고 비판했다.
15일 유튜브 '뱀집'에는 '데뷔 10년차 3세대 동기 레드벨벳 갓세븐의 라떼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뱀뱀이 진행하는 '뱀집'에는 레드벨벳 슬기, 웬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뱀뱀은 최근 '칠 킬(Chill Kill)'로 컴백한 레드벨벳에게 "챌린지 많이 들어왔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슬기는 "문화가 진짜 다 챌린지 문화로 바뀌었더라"라고 대답했고, 뱀뱀은 "조금 과하다고 생각하지 않냐"라고 조심스레 물었다.
슬기는 "과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동의했고, 웬디는 챌린지 촬영이 무섭다고 답했다. 뱀뱀은 "무서운 것보다 갑자기 어느 순간부터 재미가 있어야 하는데 너무 당연하게 되어버렸다"라며 의무적으로 만들어야 하는 챌린지 유행을 비판했다.
웬디는 "나는 내가 너무 하고 싶은데, 상대방 거를 잘 못 해줬을 때 너무 미안하다. 짧은 시간 안에 해야 하는 거 아니냐. 나는 챌린지가 무섭다"라며 무섭게 느끼게 된 이유를 밝혔다.
뱀뱀이 "안 하면 또 요즘 세상에서 홍보가 안 된다"라며 고민을 토로하자, 슬기는 "맞다. 가장 많이 노출되는 게 쇼츠 영상이다 보니까 이거를 놓칠 수는 없는 거다. 그러다 보니까 새로운 방향성을 생각해야 한다"라며 뱀뱀의 의견에 공감했다.
슬기는 "춤만 추는 게 아닌, 이 곡을 또 어떻게 다르게 홍보할 건지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이번 앨범으로 컴백했을 때 많은 고민을 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 = 뱀짐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子 육아하다 날벼락…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까지 (종합)[엑's 이슈]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아들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이효리, 전에 없던 파격 의상 콘셉트 공개…♥이상순 놀라겠네
- '세븐♥' 이다해, 신혼인데 무슨 일? 건강 이상에 병원 투어 신세
- 이찬원, 충격 진단…"치매만큼 인지 기능 떨어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