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영국 오피셜 차트 앨범·싱글 차트 나란히 6주 연속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국의 영국 내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16일(이하 한국시간) 발표된 최신 영국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 앨범 '골든'(GOLDEN)이 앨범 차트 79위, 이 앨범의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_는 싱글 차트 97위에 자리하며 나란히 6주 연속 차트인했다.
'스탠딩 넥스트 투 유'는 이 차트에서 22위에 자리했고, '골든'은 '위클리 톱 앨범 글로벌' 차트 6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국의 영국 내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16일(이하 한국시간) 발표된 최신 영국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 앨범 ‘골든’(GOLDEN)이 앨범 차트 79위, 이 앨범의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_는 싱글 차트 97위에 자리하며 나란히 6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외에도 ‘스탠딩 넥스트 투 유’는 싱글 다운로드(46위)와 싱글 세일즈(53위)에 올랐고, ‘골든’은 스코티시 앨범에서 70위, 앨범 세일즈와 피지컬 앨범에서 각각 89위에 랭크됐다.
한편, 지난 15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위클리 톱 송 글로벌’ 차트(집계기간 12월 8~14일)에서 정국의 솔로 싱글 ‘세븐’(Seven)이 14위로 22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했다. ‘스탠딩 넥스트 투 유’는 이 차트에서 22위에 자리했고, ‘골든’은 ‘위클리 톱 앨범 글로벌’ 차트 6위에 올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차원으로 진화한 일본 한류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두 아들 죽였는데…교도소서 男 6명에게 적극 구애받은 50대女
- 나경원은 왜 비대위원장이 될 수 없을까 [기자수첩-정치]
- 안철수, 이상민과 회동…"총선 승리 힘 합치자" 행동대장 나섰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판결 불복해 항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