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22세 모델' 취중고백 사연에 "고백한 사람이 할 질문이냐" (지구별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별 로맨스' 전현무가 러시아 여자친구의 고백 후 반응에 황당해했다.
15일 방송된 채널S, ENA '지구별 로맨스' 8회에는 사귄지 4개월 만에 이별 위기가 닥친 22살 러시아 모델 여자 친구와 30살 한국 남자 친구가 등장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22세 모델 여자친구는 30살 남자친구가 아저씨같아졌다면서 고민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지구별 로맨스' 전현무가 러시아 여자친구의 고백 후 반응에 황당해했다.
15일 방송된 채널S, ENA '지구별 로맨스' 8회에는 사귄지 4개월 만에 이별 위기가 닥친 22살 러시아 모델 여자 친구와 30살 한국 남자 친구가 등장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22세 모델 여자친구는 30살 남자친구가 아저씨같아졌다면서 고민을 털어놨다.
한국에 오기 전 DM을 통해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친분을 쌓았다는 그는 "사실 남자친구가 (말하기를) 제가 먼저 고백을 했다더라"면서 "저는 기억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남자친구는 "이게 약간 오해가 있는게, (여자친구가) 제 친구들이랑 같이 술을 먹는 자리가 있었다. 제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여자친구가 주량을 넘겼더라"면서 "그 때 여자친구가 저를 안아주면서 '좋아한다'고 하더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여자친구는 "제가 고백한 걸 아예 몰랐다. 그레서 다음 날에 '우리 무슨 사이에요'라고 물었다"고 말했고, 장예원은 "멋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그게 무슨 소리냐. 그게 고백한 사람이 할 질문이냐"고 황당해했고, 이정진은 "반대로 한 번 생각해봐라. 만약 남자가 장예원 씨한테 고백했는데 다음날 저러면 어떠냐"고 말했다.
이에 장예원은 "아"라고 말하며 바로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지구별 로맨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원, 충격 진단…"치매만큼 인지 기능 떨어져"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실장, "정다은과 마약 투약" 인정
- '조재현 딸' 조혜정, 조인성과 봉사활동에 이어 또? 훈훈하네
- 박유천, 태국 재력가 여성과 열애설 이어 결별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