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인증샷은 이곳에서? 핫플로 떠오른 백화점 3 #가볼만한곳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백화점이 '인증샷 성지'로 떠올랐습니다. 최대 규모의 미디어파사드부터 유러피안 감성의 마켓까지! 크리스마스 무드 가득한 백화점 명소를 정리했습니다.
반짝이는 미디어파사드를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할 신세계백화점은 역대 최대 규모의 미디어파사드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어요. 본점의 경우 무려 375만개의 LED칩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내년 1월 말까지 신세계 본점 외벽에서 재생되는 크리스마스 영상도 이목을 끄는데요. 영상 주제는 바로 '신세계 극장'. 꼬마 병정과 루돌프, 테디베어 등과 함께하는 환상의 여정에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 퍼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본점에 이어, 강남점은 외벽에 은하수를, 타임스퀘어점과 대구점 등에선 아이스링크를 뛰노는 푸빌라를 볼 수 있는 등 각 점포 크리스마스 장식도 다채롭네요.
현대백화점도 매년 크리스마스 인증샷 명소로 유명하죠. 현대백화점의 올해 크리스마스 테마는 아기곰 해리와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해리의 꿈의 상점'! 유럽의 작은 공방이 모여있는 이국적인 골목길을 구현해 이목을 끌고 있어요. 더현대 서울 5층을 방문하면 이같은 광경을 직접 마주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아름다운 볼거리는 물론 쇼핑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베즐리와 제주맥주 등 다양한 브랜드가 시즌 한정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더현대 서울 외에도 전국의 모든 현대백화점에서도 크리스마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데요. 예로 판교점의 경우 크리스마스트리와 빨간색 벽 장식으로 공간을 구성해 한껏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하네요.
이상적인 유럽 크리스마켓을 완벽하게 구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는 명소도 있는데요. 바로 잠실 롯데월드몰 인근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켓입니다. 초대형 글래스 천막에 먹음직스러운 겨울 간식부터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오너먼트와 테이블웨어, 따뜻한 뱅쇼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어요.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플라자 등의 지점에서도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돼 있는데요. '마이 디어리스트 위시'를 테마로, 연말이면 편지로 안부를 전하던 감성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어요. 베스트셀러 〈보건교사 안은영〉 등으로 유명한 정세랑 작가와 협업해 선보인 미디어파사드도 주목할 점. 크리스마스 요정 똔뚜의 이야기로, 영플라자 미디어파사드를 통해 연말까지 상영된다고 하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