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입시 '600대 1' 뚫은 카리스마 뽐낸다…"자신 있어"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 이창섭이 '600대 1' 합격생 출신 다운 열정의 멘토링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롭게 정착한 고향 수원의 새집에서 적응하는 이창섭의 모습이 공개된다.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나고 자란 고향 수원에서 새롭게 뿌리를 내린 이창섭.
감성에 젖을 틈도 없이 '체력 만렙' 딸에게 맞추기 위해 축지법 산책을 하다 체력이 방전된 이창섭의 모습은 '짠 내'를 유발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600대 1’ 합격생 출신 다운 열정의 멘토링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롭게 정착한 고향 수원의 새집에서 적응하는 이창섭의 모습이 공개된다.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나고 자란 고향 수원에서 새롭게 뿌리를 내린 이창섭. 그의 넘치는 반려견 사랑은 새집에서도 이어진다.
일어나자마자 구리의 밥 간식을 챙기고, 내복까지 단단히 입혀 산책에 나서는 것. 함박눈이 내려도 구리가 좋아하는 산책을 절대 거르지 않는다는 ‘딸 바보’ 이창섭의 반려견 사랑은 미소를 짓게 한다.
이창섭은 새롭게 정착한 동네에서 구리와 첫눈을 맞이한다. 감성에 젖을 틈도 없이 ‘체력 만렙’ 딸에게 맞추기 위해 축지법 산책을 하다 체력이 방전된 이창섭의 모습은 ‘짠 내’를 유발하기도. 집에 돌아와 안방 큰 침대에서 취침한 딸 구리와 거실 소파에 쭈그려 누운 아빠 이창섭의 주객이 전도된 투 샷은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극I 성향’ 이 창섭의 달라진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초등학교 친구와 함께 수원에 실용음악학원을 차린 사실도 공개한다. ‘6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대학교에 당당히 합격했다는 이창섭. 식당에서도 낯가리던 창섭이 수줍음 많은 학생 앞에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모습은 놀라움을 안긴다.
“입시엔 자신 있죠!”라며 보컬 선생님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 ‘본업 천재’ 가수 이창섭의 반전 매력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원, 충격 진단…"치매만큼 인지 기능 떨어져"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실장, "정다은과 마약 투약" 인정
- '조재현 딸' 조혜정, 조인성과 봉사활동에 이어 또? 훈훈하네
- 박유천, 태국 재력가 여성과 열애설 이어 결별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