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패션‧뷰티 인기 상품에 뮤지컬 티켓도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단독 패션 브랜드, 프리미엄 간편식, 뮤지컬 티켓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션, 뷰티, 식품 등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 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을 집중 편성한 만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단독 패션 브랜드, 프리미엄 간편식, 뮤지컬 티켓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침체된 가운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12월(12/1~14)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패션, 잡화, 뷰티, 간편식 주문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홈파티용 프리미엄 간편식, 선물용 뷰티 아이템 등을 집중 편성하고,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오는 16일 오후 10시30분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 ‘조르쥬레쉬’의 ‘폭스퍼 구스 롱다운’, ‘케이블 니트’ 등 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 오후 10시35분에는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밍크 후드재킷’, ‘캐시미어 니트’, ‘팬츠’ 등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인기 뷰티 상품도 집중 판매한다. 16일 오후 1시55분에는 동국제약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마데카 크림’, 17일 오전 11시 15분에는 프랑스 직수입 ‘캐롤프랑크 이드라 콜라겐 크림’을 판매한다.
주름 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있는 상품으로 30만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방송에서 60분 동안 2800세트 이상이 판매됐다.
또한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16일 오전 9시20분에 홈파티용 음식으로 적합한 ‘설성목장’의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한다.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를 주재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으로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5시30분에는 워커힐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탄생한 ‘워커힐 고메 한우 안심스테이크’를 판매한다. 15만 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65분 동안 3500세트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20, 3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1일 오전 11시 연말 문화생활 수요를 겨냥해 성인 여성만 관람이 가능한 이색 뮤지컬 ‘더 맨 얼라이브’ 티켓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6일 오후 8시에는 개그맨 장우일이 출연해 집에서 간편하게 하이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라비테이트 하이볼블렌드’ 제품을 판매한다.
인터넷쇼핑몰, 모바일에서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전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를 진행하고, ‘아트박스 파티용품’과 아이들 선물용 ‘빈폴 키즈 책가방’, 파티 음식인 ‘풀무원 노엣지피자’ 등을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션, 뷰티, 식품 등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 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을 집중 편성한 만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네덜란드 대사 초치…과잉의전 요구설에 외교부 "소통의 일환" 부인
- [단독] 18일 이재명-이낙연-김부겸 3자 조우 없다…명낙 만남 피했나
- 두 아들 죽였는데…교도소서 男 6명에게 적극 구애받은 50대女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전무후무 18개 상임위원장 독식…민주당 입법폭주 [정치의 밑바닥 ⑥]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