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판타스틸’,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의 '판타스틸 광고 캠페인'이 지난 14일 열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포스코 판타스틸 광고 캠페인은 철강사인 포스코와 게임회사인 넥슨의 협업으로 만든 동영상 콘텐츠다.
포스코는 지난 5일 열린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Creative Strategy)'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의 ‘판타스틸 광고 캠페인’이 지난 14일 열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활성화와 디지털 광고업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2배 많은 460점의 작품이 응모됐다.
포스코 판타스틸 광고 캠페인은 철강사인 포스코와 게임회사인 넥슨의 협업으로 만든 동영상 콘텐츠다. 화려한 영상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담으면서 전형적인 기업 홍보 형식을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포스코는 지난 5일 열린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Creative Strategy)’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안재웅 포스코 뉴미디어그룹장은 15일 “직원들이 독특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주고 경영층에서 과감한 결정을 해준 덕분에 판타스틸 캠페인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경택 기자 ptyx@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회장님 감사”… ‘먹방’ 부산 어묵집 초대박났다
- “내 분양 아파트, 어떡해요”… 건설사 부도설, 계약자들 철렁
- 아침형 인간이세요?…‘이 종족’ 후손일 수도
- ‘잠깐, 뭘 본거지?’ 美스키장 나타난 오싹한 불청객 [영상]
- 최서원 “우파 분들께 간청…내 딸 유라 응원해 달라”
- 물증도 없었다… 경찰 ‘GD 마약 수사’ 결국 헛발질 종료
- 아프리카TV 서수길, ‘한국 철수’ 트위치에 “개XX 떤다”
- “군수님께 수영복 심사 받아야”…20대 여경 추행한 공무원들
- “아이, 병원 데려가 보라”는 이웃의 말…무례한 건가요
- 훠궈 먹다 머리에 ‘쥐 벼락’… 中 또 위생 논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