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스폰서·후원자와 함께하는 '2023 후원자의 밤' 성료

김동환 기자 2023. 12. 15.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FC)가 올 한 해 부천FC를 응원하고 함께해 준 후원자들을 위해 마련한 '2023 후원자의 밤'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정해춘 대표이사는 "스폰서와 후원자 모두가 처음으로 함께 모인 자리다. 이 모든 분들 덕분에 부천FC가 한 층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FC)가 올 한 해 부천FC를 응원하고 함께해 준 후원자들을 위해 마련한 '2023 후원자의 밤'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지난 13일 부천FC는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문화홀에서 '2023 후원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부천FC는 올 시즌 5만 관중을 돌파하며 역대 최다 관중을 달성했고, 2년 연속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정기후원자 1,000명을 달성하는 등 후원 규모의 큰 성장을 보여 이를 기념하고, 스폰서와 후원자들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전 포토월과 BFC 사진전 등 볼거리를 준비하고, 행사동안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핑거푸드도 제공했다.


행사에는 구단 메인 스폰서 NH농협부천시지부, 오정본병원, 온세미코리아를 비롯해 많은 스폰서와 후원자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이영민 감독과 함께 한지호, 정희웅, 이용혁, 이의형, 정수환, 서명관, 김규민(27), 남현욱의 선수단 8명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선수단은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했다.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선수를 응원하는 건배사를 외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행사가 이어졌다.


또한 선수 애장품 경매도 진행됐다. 현장에서 직접 친필 사인을 한 한지호 선수의 축구화를 시작으로, 안재준 선수의 친필 사인 국가대표 유니폼 하의와 축구화까지 뜨거운 열기 속에 모두 낙찰되었다.


특히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이사 센테크이엔지 김현철 대표가 닐손주니어 선수의 축구화 등 가장 많은 애장품을 낙찰받으면서 양손 무겁게 돌아가기도 했다. 김현철 대표는 올 자녀와 함께 많은 홈경기를 관람하는 등 열성적인 응원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부천FC 공식 메디컬 스폰서 오정본병원의 유소년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오정본병원 최희준, 변해일 원장이 직접 부천FC U-15, U-18 선수단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김수경 이사장은 "이번 '후원자의 밤' 행사가 이사장 취임 후 첫 행사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더욱 뜻깊은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올해 구단에 성과가 많았다. 내년에도 이 자리에 모이신 분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이 부천FC를 응원하는 마음을 더해 더 힘찬 시즌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밝혔다.


정해춘 대표이사는 "스폰서와 후원자 모두가 처음으로 함께 모인 자리다. 이 모든 분들 덕분에 부천FC가 한 층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부천FC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