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17일 새 싱글 발매…이별 감성 듬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여은이 진한 이별 감성으로 빚은 신곡으로 겨울날을 적신다.
여은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또 기다리네요'를 발매한다.
신곡 '또 기다리네요'는 이별을 직감한 이의 슬픔과 쓸쓸함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점점 흐려지는 상대의 감정을 깨닫는 듯한 애절한 노랫말이 가슴을 아릿하게 만든다.
여은은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애틋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여은이 진한 이별 감성으로 빚은 신곡으로 겨울날을 적신다.
여은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또 기다리네요’를 발매한다.
신곡 ‘또 기다리네요’는 이별을 직감한 이의 슬픔과 쓸쓸함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점점 흐려지는 상대의 감정을 깨닫는 듯한 애절한 노랫말이 가슴을 아릿하게 만든다.
‘나를 못 본척하나요 그대는 모르는 척 스쳐가나요/나만 이렇게 늘 나만 이렇게 또 기다리네요’, ‘이젠 알겠어요 그대 마음을 잘 알 것 같아요’와 같이 입체적인 감정선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가사와 아련하고 웅장한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여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도 곡의 감성을 배가한다. 여은은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애틋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각종 앨범과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이 합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고치려고 해’, ‘오늘 밤에’, ‘눈물만’ 등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퍼퓸’, ‘하이에나’, ‘오! 삼광빌라!’ 등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자로 활약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며 폭넓은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실장, "정다은과 마약 투약" 인정
- '빅뱅 탈퇴' 승리, 태국서 호화 생일파티…출소 후 근황 포착
- '안정환♥' 이혜원 "뉴욕에도 매장 있다"…사무실 공개
- '재혼부부' 류담♥신유정, 가상 이혼 절차 "이유=육아가 시작"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