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크리스 영, '음중' 출격…따뜻한 겨울 발라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크리스 영이 따뜻한 겨울 감성 무대를 예고했다.
크리스 영은 오는 16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해 첫 발라드 싱글 '피어나' 무대를 선보인다.
그간 '심플리 케이팝',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발라드 가수로의 능력을 증명한 크리스 영이 '쇼! 음악중심' 첫 출연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팬텀싱어4'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크리스 영이 따뜻한 겨울 감성 무대를 예고했다.
크리스 영은 오는 16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해 첫 발라드 싱글 '피어나' 무대를 선보인다. 그는 추운 계절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달달한 목소리로 대중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줄 무대를 예고했다.
지난 11월 발매된 싱글 '피어나'는 크리스 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잔잔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변함없이 곁에서 기다리고 피어나길 바라는 진정성 있는 사랑에 대한 가사를 담고 있다. 무엇이든 피워낼 수 있다는 믿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듣는 이들의 시린 마음을 위로한다.
크리스 영은 JTBC ‘팬텀싱어4’에서 품격 있는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피아니스트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후 발라드 가수로의 파격적인 변신 이후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의 호평받았다.
그간 '심플리 케이팝',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발라드 가수로의 능력을 증명한 크리스 영이 '쇼! 음악중심' 첫 출연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리스 영이 출연하는 '쇼! 음악중심'은 오는 16일 오후 3시 15분부터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쇼플레이액터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빅뱅 탈퇴' 승리, 태국서 호화 생일파티…출소 후 근황 포착
- '안정환♥' 이혜원 "뉴욕에도 매장 있다"…사무실 공개
- '재혼부부' 류담♥신유정, 가상 이혼 절차 "이유=육아가 시작"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44세 에릭 '충격 노화' 사진?…"관리 필요"vs"인간미" 갑론을박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