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리원·리환 태어난 원천=부추…싸 들고 다닐 정도"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 넘은 패밀리' 이혜원이 두 자녀 리원-리환의 출생 원천(?)에 대해 '부추'라고 밝히며, 때아닌 '부추 예찬론'을 펼친다.
15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2회에서는 스페인에 거주 중인 보미X매튜 국제 부부가 재출연한다.
"아들 리환이도 아빠를 닮아 부추전 마니아"라는 이혜원의 '부추전 영업'에 모두가 입맛을 다신 가운데, 과연 매튜는 꿈에 그리던 부추전을 스페인 한복판에서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선 넘은 패밀리' 이혜원이 두 자녀 리원-리환의 출생 원천(?)에 대해 '부추'라고 밝히며, 때아닌 '부추 예찬론'을 펼친다.
15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2회에서는 스페인에 거주 중인 보미X매튜 국제 부부가 재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아구찜을 먹기 위해 편도 3시간 거리인 마드리드로 떠났던 보미X매튜 가족은 이날의 저녁 식사로 '파전'을 만들어 흡입한다.
그러나 파전을 먹던 매튜는 갑자기 "파전만으로는 아쉽다"며 '부추전'을 찾는데, 영상을 지켜보던 스페인 출신 게스트 라라는 "스페인에서는 부추로 만든 요리가 없어서 시장에서 찾을 수도 없을 것"이라고 안타까워한다.
이에 매튜는 "내일 부추전이 있는 그라나다로 떠나자"라고 선포하고, 다음 날 보미-매튜 가족은 이른 아침부터 차에 올라 그라나다행에 나선다. "거주지인 바야돌리드에서 그라나다까지 편도 6시간, 왕복 12시간"이라는 설명에 안정환과 송진우는 "이럴 거면 한국에 사는 게 낫지 않아요?", "차라리 한국으로 와서 먹어!"라고 탄식한다.
그럼에도 꿋꿋한 기세로 스페인 남부 그라나다에 도착한 이들은 그라나다 대성당, 성 니콜라스 전망대, 알함브라 궁전 등 대표 명소들을 투어한 후 최종 목적지인 '한식당'으로 향한다.
"이곳에 부추전이 있긴 있어?"라는 궁금증이 쏟아진 가운데, 매튜는 "장인어른께서 부추가 '남자의 힘'이라며 나에게 많이 챙겨주셨다"라며 부추전에 빠지게 된 계기를 회상한다.
아이 둘 아빠인 매튜의 '찐 증언'에 이혜원은 "나 또한 부추가 남자 몸에 좋다고 해서, 신문지에 돌돌 말아서 힘들게 싸들고 다녔다"며, "리원-리환이가 태어난 것도 부추 덕분"이라고 맞장구친다. "아들 리환이도 아빠를 닮아 부추전 마니아"라는 이혜원의 '부추전 영업'에 모두가 입맛을 다신 가운데, 과연 매튜는 꿈에 그리던 부추전을 스페인 한복판에서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보미X매튜 가족은 그라나다 투어 도중 추로스 가게에 들러 스페인 대표 간식이자 아침 대용식인 추로스를 즐긴다. 이를 지켜보던 라라는 "멕시코에서 영향을 받은 달달한 스타일의 추로스와는 달리, 스페인 추로스는 꽈배기와 맛이 비슷한 편"이라는 설명과 함께, "스페인에서는 추로스가 해장 음식으로 유명하다"라며 독특한 이유를 밝힌다. 이때 안정환은 "한국으로 치면 추로스가 '24시간 콩나물 해장국'과 비슷한 것"이라고 찰떡 비유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선 넘은 패밀리'는 15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빅뱅 탈퇴' 승리, 태국서 호화 생일파티…출소 후 근황 포착
- '안정환♥' 이혜원 "뉴욕에도 매장 있다"…사무실 공개
- '재혼부부' 류담♥신유정, 가상 이혼 절차 "이유=육아가 시작"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44세 에릭 '충격 노화' 사진?…"관리 필요"vs"인간미" 갑론을박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