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심진화 위해 '아는 형님' 출연 기획…심진화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심진화를 위해 기획한 이벤트를 밝힌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SBS 공채 7기 코미디언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한다.
이에 김신영은 "나는 이벤트를 좋아하지 않지만, 심진화는 기념일을 엄청 챙긴다"라며 동기 심진화를 위한 데뷔 20주년 이벤트로 '아는 형님' 출연을 직접 기획하게 된 계기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김신영이 심진화를 위해 기획한 이벤트를 밝힌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SBS 공채 7기 코미디언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데뷔 초 동기들과의 에피소드부터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하게 활동하고 있는 근황까지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심진화는 '아는 형님' 최초로 녹화장에 들어서자마자 오열해 형님들을 당황케 한다. 또한 "동기들과 함께 출연하는 방송은 '웃찾사' 이후로 처음이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이에 김신영은 "나는 이벤트를 좋아하지 않지만, 심진화는 기념일을 엄청 챙긴다"라며 동기 심진화를 위한 데뷔 20주년 이벤트로 '아는 형님' 출연을 직접 기획하게 된 계기를 전한다. 이어 김신영은 동기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고마움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한편, 김신영은 "황영진은 이수근에게 감사해야 한다"며 공채 7기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고, 황영진과 이수근의 운명이 뒤바뀐 사연을 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아는 형님'은 오는 16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빅뱅 탈퇴' 승리, 태국서 호화 생일파티…출소 후 근황 포착
- '안정환♥' 이혜원 "뉴욕에도 매장 있다"…사무실 공개
- '재혼부부' 류담♥신유정, 가상 이혼 절차 "이유=육아가 시작"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44세 에릭 '충격 노화' 사진?…"관리 필요"vs"인간미" 갑론을박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