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마침내 시작되는 박소담의 형벌…12번의 삶과 죽음 (이재, 곧 죽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 마침내 서인국을 향한 박소담의 심판이 시작된다.
오늘(15일) Part 1이 전편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겪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 마침내 서인국을 향한 박소담의 심판이 시작된다.
오늘(15일) Part 1이 전편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겪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극 중 최이재는 대학 졸업 이후 약 7년 동안 구직에 실패하고 좌절을 겪던 나머지 인생을 포기해버린 취업준비생이다. 스스로 생을 놓아버렸지만 이는 되려 초월적 존재인 죽음(박소담 분)의 분노를 사고 결국 벗어날 수 없는 죽음의 굴레에 갇히게 된다. 무려 12번이나 삶과 죽음을 반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죽음 끝에는 끔찍한 지옥이 찾아오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이재가 앞으로 겪게 될 12번의 삶 중 일부가 담겨 있다. 태강그룹의 대표이사 박태우(김지훈 분)와 그의 영원한 경쟁 상대인 동생 박진태(최시원 분), 학교폭력의 타깃이 된 17세 고등학생 권혁수(김강훈 분), 그리고 의뢰인이 시키는 일이라면 살인도 마다치 않는 해결사 이주훈(장승조 분), 죄수복을 입은 격투기 선수 지망생 조태상(이재욱 분)의 각양각색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어딘지 모를 살벌한 기운을 띠는 이들과 달리 장건우(이도현 분)와 이지수(고윤정 분)의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만 맴돌고 있다. 특히 살아있을 당시 연인 관계였던 이지수를 죽은 이후 장건우의 몸으로 만나는 최이재의 흔들리는 눈빛이 이들의 관계를 더욱 궁금케 한다.
이렇듯 '이재, 곧 죽습니다'는 이야기를 풍성하게 채워줄 시크릿 캐스트들의 연기 변신으로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개성 강한 배우들과 함께 생과 사를 넘나들며 이제껏 본 적 없는 스케일의 세계관을 예고한 상황.
과연 최이재가 죽음이 준 12번의 기회 중 하나를 잡을 수 있을지, 끊임없이 반복되는 삶과 죽음으로 멜로부터 액션, 스릴러 등 장르를 초월한 재미를 선사할 '이재, 곧 죽습니다' 첫 공개가 기대되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오늘(15일) 오후 12시 Part 1에 해당하는 1회부터 4회까지 공개되며 이어지는 Part 2는 오는 1월 5일(금)에 공개된다. 또한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세계 240개국 이상에서도 '이재, 곧 죽습니다'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집안 경사났네…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이어 딸도 우승
- '빅뱅 탈퇴' 승리, 태국서 호화 생일파티…출소 후 근황 포착
- '안정환♥' 이혜원 "뉴욕에도 매장 있다"…사무실 공개
- '재혼부부' 류담♥신유정, 가상 이혼 절차 "이유=육아가 시작"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44세 에릭 '충격 노화' 사진?…"관리 필요"vs"인간미" 갑론을박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